[카드뉴스]2018년 10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

  • 등록 2018-10-13 오전 12:07:00

    수정 2018-10-13 오전 12:07:00



[이데일리 그래픽 최민아] 2018년 10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물병자리 : 고정 관념이나 선입견은 빨리 버리도록 하세요. 무슨 일이든 열린 마음으로 대하는 게 좋아요. 주변 사람의 충고나 조언도 잘 새겨 들으시고요. 자신을 낮추면 낮출수록 더욱 많은 것을 얻게 될 거에요.

△물고기자리 : 아무리 일이 많고 바쁘더라도 한 박자 쉬어가세요. 서두르면 일을 그르치거나 오히려 실수를 할 수 있어요. 저녁에 친구나 동료들과 모임을 갖는 것도 좋아요. 휴일을 이용해 여행이나 나들이를 떠나는 것도 좋을 거에요.

△양자리 : 이번 주는 부드럽고 유연하게 처신하는 게 좋아요. 당신의 주장만 내세우지 말고 적당히 타협하세요. 다른 사람들과의 시비나 다툼은 최대한 피하는 게 좋아요. 원칙을 지키는 것도 좋지만 적당히 융통성도 발휘하세요.

△황소자리 : 모든 일을 당신 생각대로 밀고 가는 게 좋아요. 다른 사람의 말이나 분위기에 휩쓸리지 마세요. 당신 마음이 가는 대로, 내키는 대로 행동하는 게 좋아요. 주변 눈치를 보면 당신이 손해를 볼 수도 있어요.

△쌍둥이자리 : 이번 주는 사람들과 어울리며 시간을 보내도록 하세요. 주위 사람들이 당신에게 행운을 가져다 줄 거에요. 새로운 사람을 만나더라도 낯을 가리거나 부끄러워 마세요. 어쩌면 당신에게 좋은 짝이나 친구가 될 수도 있어요.

△게자리 : 당신의 미래를 위해 뭔가 새로운 일을 시작해 보세요. 새로운 변화나 도전에 나서보는 게 좋아요. 남보다 앞서가야 그만큼 얻는 것도 많을 거에요. 운동이나 다이어트를 시작해 보는 것도 좋아요.

△사자자리 : 언제 어디서든 기가 죽거나 자신감을 잃지 마세요. 사람들에게 약한 모습을 보이지 않는 게 좋아요. 숙여야 할 때는 숙이더라도 할 말은 확실히 하세요. 주변 상황에 끌려다니기 보다는 당신이 상황을 주도하는 게 좋아요.

△처녀자리 : 이번 주는 행운의 여신이 당신과 함께 하고 있어요. 어쩌면 당신의 꿈이 현실로 이뤄질 수도 있어요. 놀고 싶은 생각이 들어도 조금 참도록 하세요. 이런 때는 날이면 날마다 찾아오는 게 아니에요.

△천칭자리 : 이번 주는 무슨 일이든 시작을 잘 하는 게 좋아요. 일이든 사람이든 첫 단추를 잘 꿰도록 하세요. 시작이 좋아야 일도 잘 풀리고 결과도 좋을 거에요. 새로운 사람을 만날 때에도 좋은 인상을 심어주세요.

△전갈자리 : 이번 주는 흐르는 물처럼 순리를 따르는 게 좋아요. 욕심을 부리거나 무리하게 일을 끌고 가지 마세요. 안 되는 일은 깨끗이 포기하는 게 좋아요. 안 되는 일에 매달리지 말고 다른 곳으로 눈을 돌려보세요.

△사수자리 : 이번 주는 당신의 생각이나 주관을 지키는 게 좋아요. 다른 사람들의 말이나 시선에 신경쓰지 마세요. 남들이 당신의 인생을 대신 살아주는 게 아니잖아요. 괜히 사람들 눈치보지 말고 당신이 하고 싶은 대로 하세요.

△염소자리 : 그동안 기울인 노력이 서서히 결실을 맺게 될 거에요. 적극적인 태도로 일과 학업에 집중하세요. 괜히 흐트러지거나 나태한 모습을 보이지 마시고요. 어렵고 힘든 과정을 거친 만큼 좋은 성과가 있을 거에요.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이런 모습 처음이야!
  • 이제야 웃는 민희진
  • 나락간 '트바로티' 김호중
  • 디올 그 자체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