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가 직접 찾은 라인프렌즈 팝업스토어…'버니니'에 빠졌다

강남·홍대점, 뉴진스 콘셉트로 변신…팬들 인산인해
  • 등록 2023-08-14 오전 8:44:04

    수정 2023-08-14 오전 8:44:04

라인프렌즈 홍대점에 방문한 뉴진스 멤버. (사진=IPX)
[이데일리 한광범 기자] 디지털 IP 엔터테인먼트 기업 IPX(구 라인프렌즈)가 그룹 뉴진스(NewJeans)와 함께 지난 11일 라인프렌즈 스토어 강남점·홍대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성황리에 오픈했다.

팝업스토어에서는 IPX의 크리에이티브와 뉴진스의 상징인 토끼(Tokki)가 만나 탄생한 ‘버니니(bunini)’부터 뉴진스 미니 2집 ‘겟업(Get Up)’ 앨범 컨셉을 반영한 뉴진스 일러스트 및 파워퍼프 걸 버전의 다양한 제품 및 포토존을 만나볼 수 있다.

‘파워퍼프 걸(The Powerpuff Girls)’ 콘셉트로 단장한 라인프렌즈 강남점은 귀여운 파워퍼프 걸로 변신한 뉴진스 멤버들의 대형 벌룬이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등장, 그 앞에서 인증샷을 찍기 위해 모인 많은 팬들로 인산인해를 이루었다.

큰 귀와 수줍은 얼굴로 거울을 들고 있는 버니니 대형 스태츄, 포토부심 부르는 영수증 사진기 및 뉴진스 포토월 등이 마련돼 있어 단순히 제품만을 구매하는 재미 뿐 아니라 공간을 다양하게 즐기는 팬들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라인프렌즈 강남점ㆍ홍대점 내부 및 팝업을 즐기고 있는 팬들. (사진=IPX)
라인프렌즈 홍대점은 뉴진스의 이번 앨범을 오마주해 로맨틱하고 몽환적인 콘셉트로 꾸며졌다. 뉴진스의 이번 앨범 패키지 중 가방 앨범 ‘버니 비치 백’ 컨셉의 포토존은 버니니 키링, 비즈 스트랩 등으로 꾸며졌다. 스토어 곳곳에는 다양한 뉴진스 미니 2집 화보, 일러스트 테마의 뉴진스 등으로 꾸며져 마치 뉴진스 앨범 속에 들어온 것 같은 느낌을 제공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것은 뉴진스의 ASAP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버니니’다. 플러시, 키링, 쿠션 등 다양한 상품으로 오는 18일부터 2차 판매되는 버니니와 더불어, 파워퍼프 걸 및 일러스트 버전의 뉴진스 IP 관련 포토앨범, 스마트톡, 티셔츠 외에도 꼴레 스티콘, 핸드폰ㆍ에어팟 케이스 등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다양한 제품들도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지난 2일 진행된 온라인 글로벌 사전 주문에서는 일부 버니니 인형 키링, 스마트톡 등이 20분도 안 돼 빠르게 완판되며 뉴진스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뿐만 아니라 지난 12일에는 뉴진스 멤버들이 라인프렌즈 스토어 강남점ㆍ홍대점을 깜짝 방문, 버니니 스태츄와 인증샷을 찍고 제품을 직접 착장해보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공개되며 또 한 번 화제가 됐다.

IPX는 31일까지 열리는 이번 국내 팝업 스토어를 시작으로 향후 미국, 일본, 동남아 등에도 팝업스토어를 통해 글로벌 팬들을 직접 찾아간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우리 엄마 맞아?
  • 개더워..고마워요, 주인님!
  • 공중부양
  • 상큼 플러팅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