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해 면세점 판매 전체 1위 브랜드인 궁중한방화장품 후(Whoo)에서는 영친왕비 주칠함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패키지에 ‘후 왕후세트’를 선보였다. 왕실의 상징인 붉은색에 연꽃문양을 더해 화려함을 더했고, 부귀를 상징하는 나비경첩을 장식하여 예를 다하고 소장가치를 높였다. 가격은 65만원대로 높지만 고급상품으로 구성해 소장가치를 더했다.
차세대 대표 브랜드인 자연발효 화장품 숨37은 피부의 탄성을 찾아주는 ‘숨37° 시크릿 리페어’ 라인을 특별 세트로 구성했다. 피부 탄성 섬유가 감소하면서 나타나는 탄력저하, 주름 등의 피부 노화 징후들을 개선해 준다. 가격은 15만원대다.
LG생활건강은 MBC 장수 인기 예능프로그램인 ‘무한도전’과 협업해 ‘무한상사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부장샴푸, 차장컨디셔너, 대리바디워시, 사원펌핑치약, 인턴칫솔 등 위트 있는 패키지로 무한도전 팬들과 20대~30대 소비자들의 취향을 반영했다. 가격은 3만9900원이다.
|
☞ LG생활건강, 마케리마케 안티더스트 클렌징 2종 출시
☞ LG생활건강, 9번 구운 죽염 사용 가글 '죽염수수' 출시
☞ LG생활건강, 간편한 男 피부관리 '보닌 더 스타일 에센즈' 출시
☞ [포토]LG생활건강,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선포
☞ LG생활건강, 산소크린 베이킹소다·식초표백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