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뮤지컬 "캣츠" 활용한 이벤트

캐시캣 브랜드 홍보
  • 등록 2003-01-20 오전 9:40:46

    수정 2003-01-20 오전 9:40:46

[edaily 이진우기자] LG생활건강(51900)은 21일 색조전문 브랜드 "캐시캣"의 홍보를 위해 자사가 공식 후원하는 뮤지컬 "캣츠"의 초대권을 제공하는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캐시캣 홈페이지에서 회원으로 가입하거나 홈페이지(cathycat.com)의 퀴즈를 맞추면 정답자와 회원을 대상으로 매주 20명을 추첨, 뮤지컬 초대권을 제공한다. 캐시캣은 180여개 품목의 립스틱, 쉐도우, 투웨이케익 등 색조 화장품 품목으로만 구성된 전문 메이크업 브랜드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우리 엄마 맞아?
  • 개더워..고마워요, 주인님!
  • 공중부양
  • 상큼 플러팅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