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전재욱 기자] 비어케이가 수입 유통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가 액티비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몬스터 지(G)’와 함께 손잡고, 골프 및 데일리용 볼캡 2종과 마스크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굿즈는 증가하고 있는 골프 인구, 특히 운동 중에도 나만의 스타일과 취향을 드러내길 원하는 MZ(밀레니얼+Z)세대들을 타깃으로 기획했다.
골프장에서는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센스 있는 스타일을 보여주면서, 활동성까지 고려한 애슬레저 룩에 맞춰 디자인했다. 칭따오의 공식 캐릭터 팬더 ‘따오’의 귀여운 모습도 더해 칭따오의 아이덴티티인 즐거운 유쾌함도 전달하고 있다.
‘골프&데일리 따오 볼캡’은 칭따오의 시그니처 컬러인 그린, 화이트 컬러 2종으로 출시된다. 그린 볼캡 전면에는 골프채를 들고 서 있는 칭따오의 공식 캐릭터 팬더 ‘따오’가 포인트 로고로 자리잡고 있고, 화이트 볼캡 전면에는 몬스터 지(G)의 마스코트와 함께 그린 컬러의 썬캡을 쓰고 미소 짓는 ‘따오’의 얼굴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골프&데일리 따오 블랙 마스크’는 페이스 라인을 따라 완벽히 밀착되는 3D 입체 디자인 항균마스크이다. 귀엽게 썬캡을 눌러쓴 칭따오의 공식 캐릭터 팬더 ‘따오’ 프린트가 남다름을 더한다. 폴리우레탄 소재라 신축성도 좋아 운동 시에는 물론, 일상 생활에도 편하게 착용할 수 있다.
지난달 칭따오는 골프공, 볼마커, 티걸이 등의 골프 굿즈를 출시해 화제를 모으며 MZ세대 골린이들을 적극 공략 중이다.
‘골프&데일리 따오 볼캡 & 블랙 마스크’ 는 전국 골프존 마켓 매장 중 30개 점포와 전국 20개의 골프장 내 프로샵에서 각각 6만원대와 1만원대에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