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캐릭터와 튤립의 향연이 펼쳐진다

서울랜드 봄 축제 '캐릭터 플라워 페스티벌'
3월 26일부터 6월 6일까지
  • 등록 2016-03-17 오전 8:26:20

    수정 2016-03-17 오전 8:26:20

서울랜드 튤립거리
서울랜드는 봄 축제 기간 동안 수십만 송이의 튤립이 만발해 향긋한 봄 내음을 선사한다
[이데일리 강경록 기자] 서울랜드가 봄 축제 ‘캐릭터 플라워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기간은 26일부터 6월 6일까지다.

봄 기운은 서울랜드 입구에서부터 시작한다. 정문과 동문 입구로 들어오면 ‘튤립거리’가 펼쳐진다. 세계의 광장 중심에도 튤립이 오색빛깔 튤립이 끝없이 이어진다. 정문 화단 앞에는 캐릭터 터닝메카드 포토존도 들어서 멋진 사진을 담아갈 수 있다. 이 외에도 팬지, 비올라 등 형형색색 봄꽃들이 싱그러운 봄 내음을 선사한다.

TV 속 인기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는 캐릭터 전시체험존도 삼천리 연꽃 분수대 일대에서 열린다. 애니맥스와 함께하는 캐릭터 전시체험존의 메인 구역인 ‘캐릭터, 애니메이션존’에서는 터닝메카드, 꼬마버스 타요, 라바, 스푸키즈 등 TV 속 인기 캐릭터와 함께 모션게임, 3D 증강현실 체험, 타요 시네마버스 등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다. 새롭게 떠오르는 MBC 창작애니메이션 캐릭터 ‘텔레몬스터’도 만나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이외에도 웹툰존, 시네마존도 열린다.

축제 기간 서울랜드에서는 다양한 공연과 이벤트가 열린다. 가족 뮤지컬 ‘꿈의 요정’은 세계의 광장 지구별 무대에서 하루 2회씩 공연한다. 꿈나라의 기분 요정들과 환상적인 꿈의 세계로 떠나는 내용이다. 매일 하루 1회씩 ‘캐릭터 요정 퍼레이드’도 펼쳐진다. TV 속 인기 캐릭터 라바의 옐로우, 레드, 브루미즈 등이 서울랜드 곳곳을 누빈다. 캐릭터와의 포토타임이 별도 마련돼 홈페이지 사전신청을 하면 시계마을 티키톡의 강아지 기차 포포티에 탑승해 퍼레이드 행렬에 동참하는 행운도 잡을 수 있다.

어린이 뮤지컬 ‘Sing Sing 캐릭터’도 마련되어 있다. 미래의 나라 캐릭터하우스에서 매일 2회씩 공연한다. 노래 요정 잉키와 함께 춤추고 노래하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이 외에도 ‘웰컴 투 캐릭터 월드’ ‘캐릭터 서프라이즈’ ‘애니멀 킹덤2’ ‘제2회 서울랜드 뮤직 서바이벌’도 열린다.

▶ 관련기사 ◀
☞ [여행팁] "빵부터 냉면까지" 음식별 '서울 3대 맛집' 총정리
☞ [여행] 포항물회가 봄맛을 당기는구나
☞ [여행팁] 해외여행에 꼭 필요한 스마트폰 필수 팁
☞ [여행팁] 중국 최고 여행지 '장가계' 명소 찾기
☞ [여행] 세상서 '혼자놀기' 가장 좋은 곳…일본 도쿄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우리 엄마 맞아?
  • 토마토에 파묻혀
  • 개더워..고마워요, 주인님!
  • 공중부양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