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의 ‘일렉트로 팝’, 4월 한 달간 전국 전시장에서 즐긴다

전국서 계약 고객에 굿즈 증정 이벤트
이달 내 구매 완료 시 파리 항공권 추첨도
플래그십 '르노 성수'는 주말 프로그램 진행
  • 등록 2024-04-12 오전 8:44:01

    수정 2024-04-12 오전 8:44:01

[이데일리 이다원 기자] 르노코리아가 브랜드의 새출발을 기념해 전국 전시장에서 계약 고객들에게 프랑스 감성을 담은 특별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고 12일 밝혔다.

르노코리아, 고객 브랜드 경험 확장 위한 ‘브랜드 캠페인’ 4월 한 달간 진행. (사진=르노코리아)
르노코리아는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선보인 ‘뉴 르노 아르카나’(전 XM3)와 ‘뉴 르노 QM6’ 출시를 맞아 4월 중 두 모델을 계약한 고객 2400명에게 ‘디 오리지널 토트백’을 증정키로 했다.

구매까지 완료한 고객은 추첨을 통해 에어프랑스 파리 왕복 항공권(비즈니스석), 딥티크 오드 퍼퓸 등을 총 31명에게 제공한다.

르노코리아의 플래그십 스토어 ‘르노 성수’ 내 전시장 모습. (사진=르노코리아)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위치한 르노코리아의 첫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 ‘르노 성수’에서도 이벤트를 연다. 르노 성수는 전시장과 서비스센터에 카페, 팝업스토어, 디 오리지널 굿즈 등 다양한 고객 경험까지 제공하는 복합문화공간이다.

오는 28일까지 매 주말마다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360° 회전하는 카메라로 르노 성수에서의 특별한 경험을 담아낼 수 있는 ‘일렉트로 팝 360° 스튜디오’ △AI와 함께 음악을 만들 수 있는 ‘AI로 즐기는 나만의 뮤직박스’ △르노 성수 곳곳에 위치한 ‘로장주’ 로고를 찾으면 상품을 지급하는 ‘미션! 로장주(Losange)를 찾아라’ 게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르노 성수 주말 이벤트는 르노코리아 웹사이트를 통해 예약 가능하다.

또 르노 성수 2층에 입점한 프렌치 디저트 카페 ‘얀 쿠브레’는 주말뿐만 아니라 평일에도 방문할 수 있다.

이처럼 4월 한 달 동안 르노코리아는 다양한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할 계획이다. 르노코리아는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해 ‘RENAULT(르노) 한국에서 만나다’라는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영상도 선보이고 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우리 엄마 맞아?
  • 개더워..고마워요, 주인님!
  • 공중부양
  • 상큼 플러팅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