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동은 관객과 직접 소통하는 토크 콘서트와 ‘힐링캠프’를 통해 대중들에게 친한 형, 이웃집 오빠 같은 친숙한 이미지를 구축하며 활동하고 있다.
보해양조 측은 김제동이 함께 소주 한잔 기울이고 싶은 이미지로, 제품 콘셉트와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아홉시반’은 주류업계에서 유일하게 17.5도, 용량 375㎖의 저도수 소주다. 보통 18~19도인 소주 도수를 낮춘 만큼, 용량을 360㎖에서 375㎖로 늘려 도수 인하로 인한 원가 절감을 소비자에게 직접 환원했다.
보해양조 관계자는 “김제동은 소주 밖에 안 마신다고 공언할 정도로 소주 하면 떠오르는 이미지를 지닌 방송인으로 잘 알려져 있다”며 “김제동만의 특유의 입담과 재치가 ‘아홉시반’ 소주모델로 활약하면서 빛을 발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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