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화재, 차량 관리서비스 "프로미월드" 오픈

  • 등록 2002-07-31 오전 9:49:00

    수정 2002-07-31 오전 9:49:00

[edaily 문병언기자] 동부화재(사장 이수광)는 프로미 SOS특약에 가입한 고객들이 자동차를 구입한 후 등록을 하고 폐차할 때까지 모든 차량 관리서비스를 완벽하게 제공받을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차량관리 서비스 전국 네트워크인 "프로미월드"를 다음달 1일 오픈한다.

전국의 300여개 우수 경정비 업체들로 구성된 프로미월드는 고객들에게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업계 최초로 정비품질보증제도를 도입했다. 고객 차량을 점검, 정비한 후 3개월 이내에 정비불량으로 고장이 날 경우 무료로 부품을 교환하거나 다시 수리해 준다.

또 고객별로 책임자를 지정해 완벽한 책임정비와 꼼꼼한 정비이력이 관리될 수 있도록 정비 주치의제도도 실시한다.

프로미월드는 이와 함께 고객들이 전국 어디에서든지 동일한 가격과 품질로 차량관리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도록 정비요금과 품질을 표준화했다.

프로미월드의 토탈 서비스를 받기 위해서는 프로미 SOS 특약에 가입하면 되고 보험료는 연간 1만5800원이다.

한편 동부화재(05830)는 프로미월드 오픈과 프로미 SOS특약 판매를 기념하기 위해 우수고객 5000명을 선정해 20가지 항목의 차량안전 점검과 함께 엔진오일, 오일필터, 에어크리너를 무료로 교환해 준다.

또 8월말까지 프로미월드를 방문하는 자동차보험 계약자에게는 방청윤활제를 제공하고 무료로 차량안전 점검을 해준다. 이와 함께 에어컨가스 충전, 엔진오일, 부동액 교환 등을 특별 할인가격으로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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