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특히 이번 행사가 진행되는 4일간 수만 명 이상이 행사장을 찾을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도넛의 새로운 트렌를 이끄는 ‘노티드’를 주축으로 패밀리 브랜드인 ‘리틀넥’, ‘애니오케이션’이 함께 팝업 스토어에 입점한다.
해당 팝업 매장에서는 △도넛 8종 △케이크 1종 △스콘 4종 △크루아상 5종 △샌드 크로플 6종 등 많은 사랑을 받아온 노티드의 인기 베이커리 종류가 판매된다. 이외에도 △브라우니 △크림떡 △팝콘 △샤벳 아이스크림 △롤리팝 △콜드브루 등 노티드의 특색 있는 매력을 갖춘 자체 브랜드(PB)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이준범 GFFG 대표는 “세계 2대 아트페어로 이름을 알린 ‘프리즈’가 아시아 최초로 서울에서 열린 만큼 노티드를 비롯한 GFFG의 주력 브랜드가 F&B에 팝업 스토어 형태로 미술 애호가들과 만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프리즈 서울에 방문하시는 모든 관람객들이 즐겁게 전시를 관람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다채로운 메뉴를 준비했으니 정성껏 마련한 음식과 함께 행복한 시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전 세계 미술사를 수놓은 20여개국의 약 110개의 주요 갤러리가 참여하는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행사장은 크게 본 행사, 프리즈 마스터즈, 포커스 아시아 총 세가지 섹션으로 나누어 관람할 수 있다.
가장 먼저 본 행사에서는 해외 유명 작가부터 신진 작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작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어 프리즈 마스터즈는 이름만 들어도 가슴이 설레는 거장부터 20세기 후반 작품이 대거 전시된다. 포커스 아시아에서는 아시아 기반의 신생 화랑들이 다양한 주제로 만들어진 회화, 드로잉, 설치 작품 등을 내놓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