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 업계 봄 신메뉴 활짝~!

외식업계 봄 신메뉴 및 프로모션 다채
  • 등록 2009-04-10 오후 4:33:00

    수정 2009-04-10 오전 10:18:23

[이데일리 EFN 강동완기자] 외식 업계들이 봄철 고객들의 입맛을 설레게 하는 신메뉴를 속속 선보이고 있다.

봄철에만 선보이는 한정 메뉴를 선보이거나, 기존 메뉴를 세트메뉴로 구성해 고객들을 위한 혜택을 제공함과 동시에 자칫 봄철에 입맛을 잃기 쉬운 고객들을 자극하기 위한 계절 재료를 이용한 샐러드 메뉴 등을 대폭 확대하고 있다.

◇ 아웃백, 봄맞이 봄봄 한정 메뉴 출시

패밀리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www.outback.co.kr)는 봄봄 한정 메뉴 4종을 지난 4월 1일 출시했다.

아웃백 봄봄 한정 메뉴는 ‘트리플 스테이크 타워’, ‘페퍼 새먼 스파게티’, ‘캘리포니아 스테이크 샐러드’, ‘버본 글레이즈드 립스’ 등 총 4종으로 4월 1일부터 5월 말까지 두 달 동안만 전국 아웃백 매장에서 판매한다.

'트리플 스테이크 타워’는 바삭한 새우 리조또 위에 그릴에서 구워낸 3단의 스테이크와 새송이 버섯, 파인애플링을 쌓아 올려 타워 모양으로 구성돼 먹는 즐거운 뿐만 아니라 보는 즐거움까지 충족시켜 준다.

아웃백은 봄봄 한정메뉴를 친구, 가족 등의 고객들이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커플세트(2인), 패밀리세트(3인), 파티세트(4인), 3가지 세트로 구성했다.

또한 세트메뉴 주문 고객에게는 생과일 에이드가 함께 제공되며 스프, 커피 등도 포함돼 저렴한 가격에 풍성한 식사가 가능하다. 또한 아웃백 멤버십 카드 및 제휴 할인 카드도 함께 사용할 수 있어 더욱 알뜰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 사보텐 스위트 Spring 세트

종합식품기업 (주)아워홈(대표 박준원, www.ourhome.co.kr)이 운영하는 일본 정통 돈카스 브랜드 ‘사보텐’에서는 봄을 맞아 기존 메뉴와 신메뉴를 모두 맛 볼 수 있는 ‘스위트 Spring 세트’를 새롭게 선보인다.

스위트 Spring 세트는 2인용 세트 메뉴로 사보텐의 꾸준한 인기 메뉴인 로스카스와 새우카스는 물론 2009 봄 신메뉴인 김치치즈롤, 두부카스, 비빔소바를 모두 맛 볼 수 있는 실속 메뉴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김치치즈롤과 두부카스는 웰빙을 컨셉으로 기존의 돈카스 메뉴에서는 보기 힘들었던 두부와 채소를 메뉴에 적극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김치치즈롤’은 한국 대표 웰빙 음식인 김치와 각종 야채, 치즈를 섞어 최상급 안심으로 말아 바삭하게 튀겨 느끼하지 않고 아삭한 질감이 특징이다.

스위트 Spring 세트에는 탄산음료와 Moo샐러드도 포함되어 데이트용 코스 요리로 연인들에게 특히 인기가 좋다. (가격: 28,000원)

◇ 빕스 12주년기념 프로모션 및 신메뉴

스테이크 & 샐러드 레스토랑 빕스(www.ivips.co.kr)는 올해로 개점 12주년 맞아 12주년의 기쁨을 고객과 함께 나누고자 각종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빕스는 4월 30일까지 현대카드 M 결재 고객을 대상으로 평일 12% 추가 포인트차감 할인이벤트를 실시, 더욱더 합리적인 가격에 빕스를 즐길 수 있게 했다.

또한 12주년을 기념해 패밀리포인트 카드(CJ 푸드빌 통합 멤버십 카드) 사용시 기존 10%할인에서2%를 추가로 할인, 총 12%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빕스는 최근 12주년을 기념해 샐러드 바에 12가지의 새로운 봄 메뉴를 선보여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이 더욱 풍성해진 빕스 샐러드 바를 경험할 수 있게 했다.

새로운 샐러드 바 메뉴 출시와 함께 빕스는 고객들이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빕스 ‘12자 토크’ 이벤트를 오는 4월 26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12가지 메뉴로 새롭게 구성된 빕스 샐러드 바의 특징을 기발하고 재미있는 12자로 표현하는 것으로 빕스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참여 고객 중 우수 12자 토크 작성자 12명 에게는 1년 동안 사용가능 한 빕스 평일 런치 샐러드 바 식사권을 증정한다.


◇ 비스트로 서울, 모락 모락떡갈비

외식전문기업 썬앳푸드에서 운영하는 모던한 한식레스토랑인 <비스트로 서울, 모락>에서는 브랜드리뉴얼을 통해 모던한 담음새의 한식요리와 다채로운 우리 술을 보강했다.

비즈니스와 문화의 중심지인 광화문에 자리한 <모락>은 우리의 색과 한국적인 모티브가 자연스럽게 베여 정겹게 느껴지는 컨셉으로, 우리 땅에서 자라는 신선한 채소와 전통이 담겨 진 우리의 소스를 사용해 더욱 건강하고 맛깔스러운 메뉴가 가득하다.

특히, ‘모락떡갈비’, ‘꽃갈비와 통마늘 구이’, ‘불고기 묵은지 비빔밥’, ‘홍시소스 죽순냉채’ 등 새롭게 선보인 8가지 맛깔스런 요리와 식사는 다양하게 준비한 우리 술과 완벽한 맛을 조화를 이룬다.

특히 한국을 뛰어넘어 해외에 맛과 영양이 뛰어난 우리 한식을 알리기 위해 ‘한식은 손맛’이라는 틀을 깨고 한식 레시피를 개발하여 항상 같은 맛을 내려고 애썼다.

◇ 씨푸드오션, 새봄맞이 씨푸드 바 신 메뉴 출시

씨푸드오션(www.seafoodocean.co.kr)은 새봄을 맞이하여 씨푸드 바 신 메뉴 9가지를 출시했다.

씨푸드 바의 9가지 신 메뉴는 3~4월 제철 해산물인 꽃게, 주꾸미 등을 활용해 씨푸드 본연의 신선함을 느낄 수 있도록 했으며, 달콤하면서도 매콤한 소스로 해산물 요리에 감칠맛을 더해 나른한 봄날 입맛을 살려준다.

새롭게 선보인 씨푸드 바 신 메뉴는 봄철 해산물인 주꾸미에 해산물 특제 소스인 타르타르 소스를 더해 감칠맛을 더해주는 ‘주꾸미 샐러드’를 비롯해 쫄깃한 관자날개살에 달콤한 소스를 감미한 ‘관자날개살 샐러드’, 바삭한 가오리 튀김에 새콤 달콤한 탕수 소스를 얹은 ‘탕수 가오리 튀김 샐러드’ 등 다양한 씨푸드 샐러드로 상큼한 봄의 느낌을 살려준다.

또 담백한 씨푸드 스프를 바삭한 튀김면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씨푸드 크리스피 누들 스프’와 신선한 홍합과 달콤 새콤한 특제 가니쉬를 함께 맛볼 수 있는 ‘홍합 까나페’ 등 총 9가지 메뉴다.

이와 더불어 씨푸드오션은 씨푸드 바 신 메뉴 출시를 기념해 4월 30일까지 ‘씨푸드 바 평일 런치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씨푸드 바를 기존 평일 런치 가격 18,900원보다 2천원 할인된 16,900원에 마음껏 즐길 수 있어 골라먹는 즐거움에 경제적인 혜택까지 더했다. (천안, 청주 매장은 16,900원에서 15,000원으로 할인 / 평일 런치, VAT별도)

◇ 차이나팩토리, 새봄맞이 8가지 신 메뉴 출시

차이나팩토리(www.chinafactory.co.kr)는 새봄맞이 8가지 신 메뉴를 출시했다. 봄을 맞이하여 출시한 8가지 봄 신 메뉴는 자칫 입맛을 잃기 쉽고 나른해지는 봄날에 고객의 입맛을 돋우고 활력을 불어 넣고자 새콤달콤한 소스와 봄철 신선한 과일, 야채를 중심으로 개발, 단품 메뉴 7가지와 프리미엄 메뉴 1가지로 다양하게 구성됐다.

이와 더불어 차이나팩토리는 8가지 신 메뉴 출시를 기념하여 오는 4월 30일까지 쿠폰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신 메뉴를 주문한 고객 모두에게 추후 차팩에 방문했을 때 사용할 수 있는 ‘신 메뉴 1개 선택권’이나 ‘5천원 할인권’ 중 선택의 기회를 더한 ‘골라먹는 쿠폰’을 증정한다.

또 쿠폰에는 스크래치 카드 기능을 더해 2명의 고객에게는 ‘벤쿠버 여행 패키지(1인 2매)’ 당첨의 행운도 제공한다. ‘벤쿠버 여행 패키지’에는 캐나다 벤쿠버 왕복항공권과 호텔숙박권(5박, 조식포함), 다운타운 투어 등으로 구성됐다.

[ ⓒ 프랜차이즈 창업 체인 가맹 사업 네트워크 " 이데일리 EFN "]


▶ 관련기사 ◀
☞배스킨라빈스 카페31, 봄 신제품 출시
☞한국 피자헛, 실속있는 ‘스마트 세트’ 출시
☞촉촉한 피부를 위한 연어 피자
☞봄처녀 마음 사로잡는 부드럽고 상큼한 체리 아이스크림
☞불황기 소비자들을 위한 합리적인 가격의 간식메뉴 출시
☞봄맞이 봄봄 한정 메뉴 출시
☞새학기 새출발 새로운 맛 출시
☞대중적이며 고급스러운 맛 느낄수 있어
☞샐러드가 떴다 Festival
☞풀 서비스 도입, 클림트 전시회 초대권 증정
☞씨푸드오션, 새봄맞이 씨푸드 바 신 메뉴 출시
☞건강을 생각하는 웰빙 메뉴 선보여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이런 모습 처음이야!
  • 이제야 웃는 민희진
  • 나락간 '트바로티' 김호중
  • 디올 그 자체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