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러시아 MZ세대 대상 이색 헌혈캠페인 진행

인플루언서와 함께 헌혈 중요성 알려
  • 등록 2020-05-04 오전 10:00:00

    수정 2020-05-04 오전 10:00:00

LG전자가 러시아에서 진행한 헌혈 캠페인을 위해 티셔츠 디자인에 참여한 현지 유명 디자이너 이고르 샤프린. (사진=LG전자)
[이데일리 김종호 기자] LG전자(066570)는 러시아 MZ세대에게 헌혈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이색 헌혈캠페인을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MZ세대는 1980년~2000년대 출생한 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를 일컫는다.

LG전자는 러시아 유명 디자이너 이고르 샤프린(Igor Chapurin)과 손잡고 헌혈로 생명을 살린다는 의미를 담은 이미지가 들어간 티셔츠를 제작했다. 이후 지난 4월 한 달간 이 티셔츠를 활용해 러시아 인플루언서들과 헌혈 캠페인을 진행했다. 인플루언서들은 이고르 샤프린이 디자인한 티셔츠를 입고 각자의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틱톡 등 소셜미디어 계정에서 헌혈의 중요성을 알렸다.

한편 LG전자는 현지 기업 가운데 처음으로 러시아 정부와 파트너십을 맺고 2009년부터 100여차례의 헌혈행사를 진행해왔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고양이 닮은꼴...3단 표정
  • 아스팔트서 왜?
  • 한혜진 시계가?
  • 이런 모습 처음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