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인포그래픽은 허닭이 선보인 서비스 성과와 기록 중심으로 구성됐다. 특히 흥미로운 내용을 지표로 알기 쉽게 표현해 이해와 재미를 더했다.
또한 창립 당시 3개에 불과했던 제품 수는 현재 약 330여 개로 107배가량 증가한 것으로 분석됐다. 지금까지 장바구니에 가장 많이 담긴 제품은 약 42억 회를 기록한 허닭 슬라이스 닭가슴살 칠리맛이 차지했다.
김주형 허닭 대표는 “허닭을 아끼고 성원해주시는 고객과 파트너사 덕분에 끊임없는 성장과 변화를 거듭할 수 있었다. 앞으로는 그동안 축적한 노하우와 AI 시스템 등을 협력업체를 시작으로 국내 식품 중소기업과 나눌 예정”이라며 “모두가 동반 성장할 수 있는 생태계를 만드는 것이 새로운 목표”라고 말했다.
선착순 500원 특가, 할인쿠폰, 사은품, 자사 및 입점 브랜드 제품 할인 등 풍성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이 밖에도 구매 고객 대상으로 아이패드, 애플워치, 다이슨 슈퍼소닉, 에어팟 프로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시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