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 요정마을 재현한 ‘페어리타운’ 17일 첫선

9미터 높이의 초대형 나비 요정 등 조형물도
요정마을 테마로 조성 … 신비롭고 몽환적
미션 완료 시 추첨 통해 갤럭시S23 등 증정
  • 등록 2023-03-13 오전 10:23:45

    수정 2023-03-13 오전 10:23:45

[이데일리 김명상 기자] 에버랜드가 봄을 대표하는 요정마을 ‘페어리 타운’을 오는 17일부터 6월 18일까지 선보인다.

요정마을 페어리 타운 (에버랜드 제공)
1만㎡ 규모의 포시즌스가든에 새롭게 선보이는 페어리 타운은 행복을 만드는 요정들의 마을을 테마로 조성됐다. 페어리 타운 내 요정 테마 연구소, 분수, 도서관 등 다양한 포토존들은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하고, 9미터 높이의 초대형 나비 요정과 튤립 요정, 거울 요정 등 120여 개의 요정 조형물도 배치했다.

야간에는 거대한 차원의 문이 열리는 영상, 조명, 사운드, 레이저 등 다양한 특수효과가 어우러진 퍼포먼스 연출로 신비롭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선사한다.

특히 아이유, 박재범의 뮤직비디오를 연출한 ‘플립이블’, 방탄소년단, 싸이의 뮤직비디오를 아트디렉팅한 ‘무이’ 등 K팝 전문 아트팀과의 협업을 통해 페어리 타운을 뮤직비디오 세트장 같이 꾸몄다. 길이 24미터, 높이 11미터의 LED 대형 스크린에는 플립이블에서 특별 제작한 페어리 타운 스토리 영상이 수시로 상영된다.

온오프라인 체험 콘텐츠도 풍성하다. 요정들이 내는 넌센스퀴즈, 틀린그림찾기, 퍼즐맞추기 등과 친구에게 요정엽서 보내기 등의 게임형 콘텐츠도 체험할 수 있다.

페어리 타운 현장에 마련된 QR코드나 에버랜드 홈페이지에서 접속 가능한 ‘온라인 관광안내소’의 모든 미션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명예요정증이 온라인으로 발급되며, 추첨을 통해 2,000명에게 갤럭시S23, 신라호텔숙박권, 에버랜드 캐릭터 굿즈 등도 증정한다.

아울러 봄꽃 가득한 포시즌스가든을 순회하는 열차는 요정 콘셉트의 ‘페어리 트레인’으로 변신하고, ‘행복연구소’에서는 영수증 자판기를 활용해 고객별로 맞춤형 행복 처방전을 출력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페어리 뷰티살롱’에서 요정 드레스, 헤어, 메이크업, 소품 착용 체험이 가능하고, 나비요정 연기자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남길 수 있는 ‘페어리 포토타임’이 매일 2~3회씩 진행된다. 높이 23미터의 타워트리 내부에는 요정 프레임이 적용된 스티커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페어리 포토 스튜디오’가 문을 연다.

정병석 삼성물산 리조트사업부장은 “페어리 타운은 고객들의 동심과 상상력이 펼쳐지는 곳”이라며 “매 시즌마다 새로운 이야기가 있는 공간을 만들고 마치 다른 차원에 여행온 듯 고객들의 동심이 진화하는 새로운 에버랜드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우리 엄마 맞아?
  • 개더워..고마워요, 주인님!
  • 공중부양
  • 상큼 플러팅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