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성수기 맞아 `쿨 섬머 서비스`

  • 등록 2006-07-05 오전 11:40:55

    수정 2006-07-05 오전 11:40:55

[이데일리 양효석기자] 아시아나항공(020560)은 하계 성수기를 맞아 하계유니폼 교체와 탑승수속시간 단축캠페인 등 다채로운 특화서비스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교체되는 하계유니폼은 국내외 최정상급 패션디자이너인 진태옥씨가 한국민화의 문양에서 모티브를 얻어 제작한 것으로 은은한 한국 고유의 멋스러움과 기능성을 강조했다. 이 유니폼은 매년 7월초에서 8월말까지 국내외 전지점 직원이 착용할 예정이다. 동남아 및 일본 5개노선에 한해서는 4계절 상시 착용할 예정이다.

아시아나는 하계성수기 특송기간 동안 신속한 탑승수속을 위해 `6020프로젝트`도 실행키로 했다. 6020프로젝트는 특송 기간의 가장 혼잡한 시간인 오전 7시에서 10시 사이에 탑승수속을 하는 6000명의 고객을 대기시간 20분 이내에 처리하겠다는 특화서비스. 지금까지 하계성수기 때 평균 고객 1명이 탑승수속을 마칠 때까지 소요되는 시간이 40분 정도인 점을 감안하면 획기적인 프로그램이다.

아시아나는 또 오는 6일부터 29명의 대학실습생들을 직접 현장에 투입, 해외여행이 처음인 고객을 대상으로 `초행길 안내서비스`를 실시한다. 아시아나는 이 서비스를 통해 안내 및 정보부족으로 인한 공항내 혼잡을 최소화할 예정이며, 인천공항라운지에서는 8월말까지 생맥주를 서비스할 예정이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이제야 웃는 민희진
  • 나락간 '트바로티' 김호중
  • 웃으며 시작
  • 디올 그 자체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