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의 메인화면이 뉴스캐스트에서 뉴스스탠드로 전환되면서 여러 인터넷 매체들에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이데일리에서는 디지털카메라(디카), 블랙박스, 음악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을 내걸고 현재 마지막인 3차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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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3차 이벤트에 당첨된 독자(1,2차 당첨자 발표)들은 4월29일부터 순차적으로 해당 상품을 받아볼 수 있다.
☞ <`2차 당첨자 발표 게시판 보기`>
뿐만 아니라 뉴스스탠드의 이데일리 화면에서 우측 상단에 ‘구독해지’ 문구가 뜬 화면도 캡처하면 된다. 또한 하단의 언론사 추가 란에 이데일리가 보여도 무방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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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편 네이버는 지난 1일 오후 2시를 기해 뉴스 서비스 방식을 뉴스 스탠드로 전면 전환했다.
네이버 뉴스스탠드는 기존 뉴스캐스트의 단점을 보완한 서비스다. 독자가 보고 싶은 언론사만 골라서 MY뉴스로 설정해 전용 뷰어로 기사를 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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