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업계, 여름철 비수기 뚫기 위한 마케팅 ‘후끈’

  • 등록 2013-07-16 오후 3:02:44

    수정 2013-07-16 오후 3:02:44

[이데일리 김경원 기자] 건설업계가 여름철 비수기를 이겨내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활동을 펼치고 있다.

16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삼성물산(000830)이 서울 마포구 현석동에 공급하는 ‘래미안 마포 웰스트림’ 견본주택에서 이달 31일까지 ‘QR코드를 찾아라!’라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견본주택 5곳에 부착된 QR코드나 근거리무선통신(NFC) 스티커를 찾아 스캔해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뒤 설문에 응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1명에게 250만원 상당의 벤츠 자전거를 준다. 선착순 300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음료권을 제공한다.

현대산업(012630)개발은 경기 고양시 삼송지구 A-20구역 ‘삼송2차 아이파크’ 견본주택에서 경품으로 여름 여행용 상품과 휴가용품을 지급한다.

SK건설은 경기 화성시 반월동 777번지 일대에 분양하는 ‘신동탄 SK VIEW Park’ 견본주택 방문객을 대상으로 여행상품권과 캠핑 4~5인용 텐트를 증정한다.

대우건설(047040)과 롯데건설은 인천 송도국제신도시 M1구역에 분양 중인 ‘송도 캠퍼스타운’ 계약자에게 제주도 왕복항공권을 선착순으로 제공하고 여행가이드나 렌터카를 지원해주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우남건설도 고양삼송지구에 짓는 ‘고양삼송 우남퍼스트빌’ 견본주택에서 추첨을 통해 1명에게 기아자동차 ‘레이’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행사기간은 내달 18일까지다.

롯데건설은 경기 파주 운정신도시 14구역에서 분양 중인 ‘롯데캐슬’ 견본주택에서 매달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0일까지 한국사진작가협회 현대사진가 8명의 작품 40여점으로 ‘SPACE 공감 사진전’을 연다.

이밖에 GS건설(006360)과 SK건설, 현대산업개발은 서울 서대문구 가재울뉴타운4구역에서 분양하는 ‘DMC가재울4구역’은 ‘무빙 카페’를 시행했다. 상암DMC와 지하철 공덕역, 합정역 일대를 찾아 출·퇴근 시간과 점심시간에 커피를 나눠줬다.

업계 관계자는 “틀에 박힌 광고활동만으로는 매수자들의 눈에 띄기가 어려울 것”이라며 “부동산 매수심리가 약해졌기 때문에 앞으로 볼거리와 놀 거리, 즐길 거리 등이 어우러지는 홍보 활동이 계속될 것”이라고 말했다.



▶ 관련기사 ◀
☞삼성물산, 고객과 함께 나눔 주거문화 펼쳐
☞삼성물산, “래미안의 생활, 미리 체험해보세요”
☞건설株, 실적 좋은 기업 위주로 반등..'비중확대'-NH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우리 엄마 맞아?
  • 토마토에 파묻혀
  • 개더워..고마워요, 주인님!
  • 공중부양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