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089590)은 ‘가자, 우리에겐 J(제주항공)가 있다’라는 새로운 슬로건에 출퇴근길, 대화 중, 식사 시간 등 평범한 일상 속 갑자기 여행이 떠오르는 순간부터 여행이 마무리될 때까지 고객의 모든 여정에 함께하고 싶다는 제주항공의 의지를 담았다.
또 제주항공은 △필요에 따라 운임을 선택할 수 있는 ‘선택적 운임제도’ △구매 금액만큼 적립 받고 언제든 사용할 수 있는 ‘리프레시 포인트’ △넓은 좌석 간격과 무료 수하물 추가 제공 등 편리한 여행을 누릴 수 있는 ‘비즈라이트 서비스’ △반려동물 동반객을 위한 ‘펫패스’ 등 이전에는 없던 새로운 서비스를 도입함으로써 끊임없는 도전과 혁신으로 대한민국 항공 여행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슬로건을 통해 일상 속 여행의 가치를 상기시키고 고객들과 더욱 긴밀한 관계를 형성해 나가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며 “항공 여행을 통해 고객들과 여행의 경험을 나눔으로써 일상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기 위해 고객 중심의 서비스와 다양한 혁신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