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백주아 기자]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018250)의 데일리 더마 솔루션 브랜드 ‘에이솔루션’은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익스트림 리베리어 에센셜 로션’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 에이솔루션 익스트림 리베리어 에센셜 로션. (사진=애경산업) |
|
에이솔루션 익스트림 리베리어 에센셜 로션은 외부 자극으로 인해 건조하고 예민한 피부의 장벽 강화는 물론 가려움 개선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진정 로션이다.
에이솔루션 익스트림 리베리어 에센셜 로션은 오일 인 워터 타입의 제형이 피부 깊숙이 스며들어 피부에 필요한 유수분 밸런스를 케어해 간지럽고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특히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사용 후 가려움 73.5% 감소 및 하이포 알러지 테스트 등을 완료했다.
에이솔루션 익스트림 리베리어 에센셜 로션은 북유럽산 자작나무껍질에서 추출한 ‘베툴린’과 피부 보습에 효과적인 ‘세라마이드’를 함유해 피부 자생력을 높여주며 손상된 피부 진정 및 피부 장벽 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 100% 천연 성분인 녹차추출물과 콩추출물로 만든 ‘천연 유화 기술’을 적용해 건조한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해 피부 속 수분 유지에 효과적이다.
에이솔루션 익스트림 리베리어 에센셜 로션은 공신력 있는 독일 피부전문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Dermatest)사에서 진행하는 피부 자극 테스트의 가장 높은 등급인 ‘엑설런트 5-스타’를 획득했다.
또 식약처로부터 ‘천연화장품’ 인증을 획득했으며 △20가지 걱정되는 성분 무첨가 △48시간 보습 지속력 △피부 장벽 개선 △피부 진정 등에 대한 인체적용시험은 물론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하기 좋다.
에이솔루션 익스트림 리베리어 에센셜 로션은 삼림 인증 제도인 ‘FSC인증’ 마크를 획득한 단상자 사용 및 식물성 잉크인 ‘소이잉크’를 사용해 피부뿐만 아니라 환경까지 생각하는 클린뷰티를 실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