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복 브랜드 코모도, 브랜드 전면 개선…"전 연령층 아울러"

기존 2030 대상에서 벗어나 40대 이상 중장년층용 제품도 출시
쇼핑몰용 브랜드 '코모도스퀘어' 흡수 통합
  • 등록 2018-08-29 오전 10:37:31

    수정 2018-08-29 오전 10:37:31

코모도 관련 이미지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이데일리 이성웅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은 남성복 브랜드 ‘코모도’와 ‘코모도스퀘어’를 통합하고, 대상 연령층을 확대해 새롭게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코모도는 브랜드 정체성 강화를 위해 쇼핑몰을 중심으로 전개하던 세컨드 브랜드 코모도스퀘어를 코모도 단일 브랜드로 흡수통합한다.

아울러 기존 2030세대를 대상으로 한 콘셉트에서 벗어나 개개인의 취향과 생활양식에 따른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도록 브랜드 정체성부터 디자인까지 대폭 변화를 줬다.

특히, 최근 남성들도 나이에 구애받지 않는 ‘에이지리스(Ageless)’ 패션을 추구한다는 것에 주목해 20대는 물론 유행을 좇는 40대 이상의 중장년층까지 입을 수 있도록 제품군을 확대했다.

코모도는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도록 △포멀 라인 △에센셜 라인 △쿨앤릴렉스 라인 △시크엔엣지 라인 등 총 네가지 제품군을 선보인다.

포멀 라인과 에센셜 라인은 기존 코모도의 디자인에 현대적 감성을 더한 제품군이다. 정장 중심의 포멀라인은 정장의 핏과 디자인을 다양화해 고객의 체형과 선호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폭을 넓혔다.

에센셜 라인은 수트와 캐주얼 라인을 결합해 좀 더 편안한 비즈니스 캐주얼 룩으로 전개한다.

쿨앤릴렉스 라인은 코모도의 기본 감성은 가져가면서 편안하고 독특한 일상복으로 구성된다. 시크앤엣지 라인은 급변하는 유행을 빠르게 반영하고자 매 시즌 최신 유행을 적용한 감각적인 제품을 보여줄 예정이다.

코모도는 이번 전면 개선을 통해 가격대도 재설정했다. 포멀 라인의 수트와 에센셜 라인 재킷은 20~30만원 대, 쿨앤릴렉스 라인과 시크앤엣지 라인의 셔츠, 티셔츠, 바지 등은 10만원 대로 판매한다.

박석용 코모도 사업부장은 “다양한 연령대의 남성 고객을 유입하고,급변하는 트렌드를 발빠르게 반영하고자 새로운 변화를 시도했다”면서 ”이번 리뉴얼을 통해 국내 1세대 대표 남성복 브랜드로서 오랜 기간 최정상의 자리를 지켜온 코모도가 다시 한 번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이런 모습 처음이야!
  • 이제야 웃는 민희진
  • 나락간 '트바로티' 김호중
  • 디올 그 자체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