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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모도는 브랜드 정체성 강화를 위해 쇼핑몰을 중심으로 전개하던 세컨드 브랜드 코모도스퀘어를 코모도 단일 브랜드로 흡수통합한다.
아울러 기존 2030세대를 대상으로 한 콘셉트에서 벗어나 개개인의 취향과 생활양식에 따른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도록 브랜드 정체성부터 디자인까지 대폭 변화를 줬다.
특히, 최근 남성들도 나이에 구애받지 않는 ‘에이지리스(Ageless)’ 패션을 추구한다는 것에 주목해 20대는 물론 유행을 좇는 40대 이상의 중장년층까지 입을 수 있도록 제품군을 확대했다.
포멀 라인과 에센셜 라인은 기존 코모도의 디자인에 현대적 감성을 더한 제품군이다. 정장 중심의 포멀라인은 정장의 핏과 디자인을 다양화해 고객의 체형과 선호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폭을 넓혔다.
에센셜 라인은 수트와 캐주얼 라인을 결합해 좀 더 편안한 비즈니스 캐주얼 룩으로 전개한다.
코모도는 이번 전면 개선을 통해 가격대도 재설정했다. 포멀 라인의 수트와 에센셜 라인 재킷은 20~30만원 대, 쿨앤릴렉스 라인과 시크앤엣지 라인의 셔츠, 티셔츠, 바지 등은 10만원 대로 판매한다.
박석용 코모도 사업부장은 “다양한 연령대의 남성 고객을 유입하고,급변하는 트렌드를 발빠르게 반영하고자 새로운 변화를 시도했다”면서 ”이번 리뉴얼을 통해 국내 1세대 대표 남성복 브랜드로서 오랜 기간 최정상의 자리를 지켜온 코모도가 다시 한 번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