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파리바게뜨, 치즈 신제품 3종 출시 외

  • 등록 2011-05-24 오후 3:22:37

    수정 2011-05-24 오후 3:22:48

[이데일리 이승현 기자] 파리바게뜨는 치즈로 만든 `치즈치즈번`, `치즈포`, `치즈찰스틱` 등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치즈 고유의 쫄깃하면서도 고소한 맛은 십분 살리면서 각양각색의 개성을 지녀 치즈 매니아라면 꼭 맛볼 만하다.

▲ 파리바게뜨의 치즈 신제품 (위에서부터) 치즈치즈번, 치즈포, 치즈찰스틱.
`치즈치즈번`은 3가지 치즈를 넣어 더욱 풍부한 맛을 낸 번 제품이다. 고다치즈와 크림치즈가 들어간 번에 체다치즈 파우더 토핑을 곁들여 필링을 넣지 않아도 부드럽게 넘어가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까페라떼와 보리라떼 등과 함께 즐기면 치즈의 맛을 더욱 진하게 느낄 수 있어 오후 간식으로도 안성맞춤이다.

`치즈포`는 비스킷의 바삭함과 `포`라는 이름에서 연상되는 쥐포의 쫄깃함까지 두 가지 매력을 갖춰 피자와 치즈에 익숙한 2030세대의 어른용 간식으로도 손색없다. 특히 저녁 식사 후 입이 심심할 때, 간단한 술안주가 필요할 때, 영화 볼 때 등 주전부리가 필요할 때 적합한 제품이다.

`치즈찰스틱`은 쫄깃한 스틱형 도넛에 더 쫄깃한 치즈가 듬뿍 들어가 한입 깨물었을 때 쭉 늘어나는 치즈가 제맛이다. 입이 심심할 때 씹는 즐거움을 주는 주전부리로 그만이다. 치즈찰스틱은 크림치즈가 올라간 맛과 진한 파마산 치즈가 올라간 맛, 플레인 맛 등 3가지로 출시돼 원하는 대로 골라먹을 수 있다.

◇ 할리스커피, 충주사과 원료 신제품 3종

할리스커피는 올 여름, 국내산 충주 사과를 100% 사용한 사과 음료 `애플 크러쉬`, `애플 블라썸 아이스티` 2종과 `애플 젤라또 와플`을 선보였다.

▲ 할리스커피의 충주사과 원료 신메뉴.
일반적으로 사과는 비타민C가 풍부해 피부 미용에 좋다고 알려져 있지만 사과에는 숨겨진 효능이 많다. 사과의 과당과 포도당은 공복감을 해소해 줘 다이어트에 좋을 뿐 아니라, 사과의 펙틴은 장의 운동을 도와 변비를 해결해준다.

이번 신제품은 특히 충청북도 충주에서 재배한 100% 국산 사과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충주는 다른 생산지에 비해 일교차가 크고 일조량이 풍부해 전국에서 가장 맛과 향이 우수한 사과가 생산된다.

이번 신제품 `애플 크러쉬`는 사과와 얼음을 한번에 갈아 사과의 과육이 더욱 아삭아삭 시원하게 씹히는 슬러쉬 음료로 여름철 더위를 한번에 가시게 해준다.

함께 선보인 `애플 블러썸 아이스티` 역시 사과의 과육이 그대로 살아 있는 시원한 사과티(Tea)와 은은한 홍차가 부드럽게 어우러진 아이스티로 기존 분말형 아이스티보다 풍부한 사과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애플 젤라또 와플`은 상큼한 애플과 달콤한 바닐라 젤라또가 잘 어우러지는 프리미엄 와플이다.

◇ 호아빈, 콤보쌀국수·팟타이볶음면 등 2011 신메뉴 베트남쌀국수전문점 호아빈(www.hoabinh.co.kr)이 콤보쌀국수 등 쌀국수 메뉴를 강화하고, 팟타이볶음면, 게살볶음면, 스파이시볶음면 등 볶음면 메뉴를 보강한 2011 신메뉴를 선보였다.

▲ 호아빈 `콤보쌀국수`
지난 2009년 이후 2년 만에 신메뉴 라인을 새롭게 선보인 호아빈이 쌀국수 라인에 출시한 `콤보쌀국수`는 젤라틴을 함유해 쫄깃한 소힘줄과 부드러운 양지살을 얹어 내 도가니탕의 맛과 영양을 내는 신메뉴다.

이와 함께 호아빈의 또 다른 인기 메뉴인 볶음면도 강화했다. 과일과 채소, 갖가지 해물을 새콤달콤한 타마린 소스와 함께 볶아내 태국식 팟타이를 재해석한 `팟타이볶음면`, 부드럽고 고소한 게살을 듬뿍 넣어 매콤한 베트남 고추와 함께 볶아 맛을 낸 `게살볶음면`, 각종 해산물과 태국고추에 태국식 볶음소스를 끼얹어 매콤하게 볶아낸 `스파이시볶음면` 등 다양하고 신선한 볶음면 메뉴를 선보인다.

볶음밥 메뉴에는 돼지고기와 태국고추, 각종 채소를 태국식 볶음소스로 볶아내 매운 맛이 일품인 `스파이시볶음밥`과 해산물과 채소를 팟타이에 이용하는 타마린 소스와 볶은 `팟타이볶음밥` 등을 추가해 특색을 더했다.

이와 함께 샐러드 메뉴로 부드러운 닭안심살과 채소를 상큼한 라임소스로 버무린 `치킨멍빈샐러드`와 싱싱한 해산물과 각종 채소가 어우러진 `해물멍빈샐러드`를 출시했다.

아울러 새우와 각종 채소를 라이스페이퍼에 싸서 튀긴 베트남식 튀김 만두인 `짜조`와 바나나를 라이스페이퍼에 싸서 기름에 튀겨 낸 `바나나롤`도 새로운 에피타이저 메뉴다.

◇ BRCD, 여름 맞이 맥주 세트 한정 메뉴

(주)브레댄코에서 운영하는 베이커리 다이닝 레스토랑 BRCD(www.brcd.co.kr)가 맥주의 계절 여름을 맞아 8월 말까지 맥주와 안주를 함께 구성한 한정 메뉴를 출시하고, 4만원 이상 결제 고객에게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BRCD `소시지 플래터`
이번에 출시한 맥주 세트 메뉴는 플래터 3종과 함께 생맥주 혹은 병맥주를 세트로 구성한 여름 한정 메뉴이며, 생맥주 4잔과 플래터 2개를 구성한 A세트와 병맥주 2병(하이네켄, 호가든, 아사히)과 플래터 1개를 구성한 B세트 등 총 2가지다.

BRCD가 맥주 세트 메뉴를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플래터는 고소하고 담백한 치킨 스트립과 바삭한 웨지감자와 고로케를 구성해 푸짐한 맥주 안주로 즐길 수 있는 `콤비네이션 플래터`, 브리치즈, 토마토와 모짜렐라 치즈를 함께 구성한 카프레제에 건과일과 견과류로 만든 고소하고 상큼한 크림치즈볼, 살라미, 나쵸칩 등으로 구성된 `치즈 플래터`, 여러 가지 다양한 맛의 소시지와 사워 크라우트, 나쵸칩 등이 그린샐러드와 구성된 `소시지 플래터` 등 총 3종.

BRCD는 이번 한정 메뉴 출시를 기념해 전 메뉴 구매 고객 중 테이블당 4만원 이상(4인 기준) 결제 고객에게는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이런 모습 처음이야!
  • 이제야 웃는 민희진
  • 나락간 '트바로티' 김호중
  • 디올 그 자체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