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가은 기자]
넷마블(251270)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MNB)가 출시한 ‘쿵야 레스토랑즈’의 카카오톡 이모티콘 3탄 ‘인생은 쿵야 레스토랑즈처럼’이 출시 하루만에 인기 1위에 올랐다고 23일 밝혔다.
| (사진=넷마블) |
|
인생은 쿵야 레스토랑즈처럼 이모티콘은 전체 인기 순위에서 1위를 기록했으며, 연령별 인기 순위에서도 20대 소비자로부터 가장 많은 선택을 받았다. 이모티콘 출시 3회 연속 1위다.
총 24종으로 구성된 이모티콘은 양파쿵야·주먹밥쿵야·샐러리쿵야의 위트있는 멘트를 담았다. 시리즈 최초로 움직이는 이모티콘으로 제작돼 생동감을 더했다.
엠엔비는 오는 31일까지 ‘쿵야 레스토랑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구매와 사용 인증샷을 보내준 참여자 중 20명을 추첨해 ‘쿵야 레스토랑즈 랜덤 인형 키링’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배민호 엠엔비 대표는 “이번 이모티콘도 출시 하루만에 유의미한 성과를 얻게돼 감사한 마음이다”라며 “올해도 다양한 파트너들과 고객 경험 강화를 위한 활동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