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비치, NHN벅스와 협업 '플레이리스트' 공개

  • 등록 2022-10-27 오후 1:22:59

    수정 2022-10-27 오후 1:23:20

[이데일리 윤정훈 기자]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는 전사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벅스 뮤직PD 공식 채널인 에센셜(essential;)과 협업한 ‘해비치 X essential; 플레이리스트’를 공개한다고 27일 밝혔다.

(사진=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essential;은 구독자 100만명 이상을 보유한 인기 유튜브 채널로, 특정 주제에 맞춰 선곡한 음악들을 감각적인 섬네일(thumbnail, 대표 이미지)이 담긴 음악 재생 콘텐츠로 선봬 2030대에 큰 인기와 공감을 얻고 있는 대표적인 음악 큐레이션 채널이다. 해비치는 음악이라는 새로운 방식으로 브랜드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대중에 해비치의 브랜드 가치를 자연스럽게 전달하고 공감을 얻고자 이번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

‘해비치 X essential; 플레이리스트’는 해비치의 ‘새로운 영감을 주는 재충전을 제공한다’는 브랜드 미션을 토대로 계절적인 감성을 더해 준비했다. ‘가을 노을 빛으로 물들어가는 밤, 감성 팝과 함께 하는 재충전의 시간’을 테마로, 편안한 휴식에 어울리는 감성 팝 20곡으로 구성했다. 특히 제주의 해비치 호텔 앞 바다에 노을이 질 무렵 차려지는 야외 바(bar) ‘별비치 가든’의 이미지가 섬네일로 담겨 있어, 아름다운 여행지에서 노을을 감상하며 힐링하는 듯한 기분도 느낄 수 있다.

아울러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도 준비했다. 해비치 호텔 1층 로비에서는 현대모비스와의 협업이 더해진 ‘해비치 X essential; 청음존’이 11월 10일까지 운영된다. 이곳에는 현대모비스가 기아 K8, EV6에 탑재된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을 공동 개발한 영국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 ‘메리디안(Meridian)‘ 사의 디지털 액티브 스피커 ’M6‘가 설치된다. 세련된 스튜디오처럼 연출된 공간에서 메리디안 M6의 풍부한 음색과 입체적인 음향으로 음악를 감상하며 인증 사진을 남겨 볼 수 있다.

또 essential; 채널 커뮤니티에서는 오는 9일까지 감상평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로 감상평을 남기고, 이벤트 참여 URL을 통해 응모하면 된다. 해비치 인스타그램에서는 11월 16일까지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플레이리스트 감상 사진을 찍어 필수 해시태그 플레이위드(023770)해비치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해비치 및 롤링힐스 호텔 숙박권, 해비치 다이닝 식사권, 메리디안 기술이 적용된 ‘LG 엑스붐 고 PL7 스피커’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해비치 인스타그램 및 essential; 채널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관계자는 “대중이 당사의 브랜드 에센스인 ‘진심 어린(Genuine)’, ‘변치 않는(Timeless)’, ‘새로운 영감(Inspiring)’을 주는 ‘해비치’를 자연스럽게 인식하고 경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여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우리 엄마 맞아?
  • 토마토에 파묻혀
  • 개더워..고마워요, 주인님!
  • 공중부양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