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스타트업의 승부수는 품질이다

뷰티 스타트업 (주)헤이컴, 영양과 보습을 한번에 해결하는 미세리포좀 세라마이드 크림 선보여
  • 등록 2024-01-11 오후 1:02:42

    수정 2024-01-11 오후 1:02:42

[이데일리 이순용 기자] 최근 성장하는 뷰티 스타트업들은 혁신적이면서도 고급 원료를 피부에 안정화시키는 기술들로 틈새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이들 제품은 대기업의 유명 브랜드 못지 않은 품질과 효과로 입소문을 타고 국내외 다양한 채널에서 판매되고 있다. ㈜헤이컴의 TRUNIC+(트루닉플러스)라는 브랜드가 그 중 하나이다.

㈜헤이컴은 2023년 봄, 셀프 스킨케어를 브랜드 컨셉으로 바이오 더마 제품인 트루닉플러스(TRUNIC+)을 런칭하였으며 같은 해 5월에는 베트남의 Tam An Cosmetic으로부터 초청받은 메디컬 컨퍼런스에서 ‘인텐시브 수딩 라이스 마스크’ (국내산 쌀로 만든 천연 바이오 마스크팩) 설명회를 실시하여 계약을 체결하는 등 작은 성과들을 이뤄내고 있는 스타트업이다.

2024년 새해를 맞이하여 ㈜헤이컴은 TRUNIC+ Active Barrier Cream(트루닉플러스 액티브 베리어 크림)을 새롭게 선보였다. 액티브 베리어 크림은 피부 지질성분인 세라마이드 성분을 마이크로 플루다이저(Micro-fluidizer)공법으로 제형화 하여 피부 속 흡수율을 높이는 첨단 영양보습 크림이다.

㈜헤이컴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인 액티브 베리어 크림은 임상시험에서도 피부장벽 개선효과나 겉피부 보습 개선효과가 뛰어난 것으로 확인되었으며 일반인 여성 2040을 대상으로 한 샘플 사용조사에서도 사용감이나 효과 만족도에서 탁월하다는 평가를 받았다고 한다. 기술력과 원료의 품질에 집중하여 K-Beauty의 트랜드에 가세하는 뷰티 스타트업 브랜드의 활약을 앞으로 기대해 본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이런 모습 처음이야!
  • 이제야 웃는 민희진
  • 나락간 '트바로티' 김호중
  • 디올 그 자체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