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는 오는 28일까지이며, 9일~14일은 예능 장르, 15일~21일은 드라마 장르, 22일~28일은 영화 장르 등 3개 장르를 1주일씩 3주에 걸쳐 진행된다. 해당 기간 중 B tv 모바일 앱을 통해 들어온 고객이 직접 좋아하는 콘텐츠를 선정하는 방식이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전원에게는 B tv 모바일 유료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B tv 모바일 포인트 1,200 점을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인기 공연 관람권, 미생 만화책 등 콘텐츠 연관 상품과 VIP 영화관람권을 증정한다.
SK브로드밴드는 B tv와 B tv 모바일에서 인기 있는 콘텐츠는 차이가 있다고 밝혔다. 지난 9월 18일부터 11월 16일까지 B tv와 B tv 모바일의 인기 VOD 구매 순위를 비교해보면 영화 장르는 큰 차이가 없다.
반면 방송 콘텐츠는 ‘주먹이 운다:용쟁호투(XTM)’, ‘삼시 세끼(tvN)’, ‘우리 결혼했어요(MBC)’ 등 20~30대 층이 선호하는 예능 콘텐츠가 B tv보다 B tv 모바일에서 더 높은 순위를 차지해 젊은 가입자의 모바일 미디어 선호를 보여주고 있다.
|
▶ 관련기사 ◀
☞[SK인사]SK브로드밴드, 이인찬 신임 사장 선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