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사 • 미세먼지로부터 내 피부 지키는 노하우

  • 등록 2018-01-16 오후 4:09:59

    수정 2018-01-16 오후 4:09:59

[이데일리 뷰티in 정선화 기자]최근 추운 날씨에 황사와 미세먼지까지 더해져 피부 트러블로 스트레스를 받는 이들이 많다. 실제로 지난 15일에는 사상 최초 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 발령이 내려지는 등 황사와 미세먼지가 4계절 내내 극성을 부리고 있다.

문제는 이런 환경영향으로 점점 악화되고 있는 피부다. 꿀 피부 유지에 도움을 주며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케어 해 줄 아이템을 소개한다.

좌로부터= 실큰 진동클렌저 퓨어, 에스티로더 클리어 디퍼런스 세럼 & 트리트먼트, 다이슨 V8카본 파이버, LG전자 퓨리케어 360°공기청정기.

▶ 클렌징 기능은 기본 마사지까지 가능한 실큰 진동클렌저 퓨어



손으로 얼굴을 만지지 않는 것은 피부 트러블을 예방하는 가장 기초적인 방법이다. 또한 미세먼지는 간단한 세안으로 말끔히 제거되지 않아 별도의 케어가 필요하다. 클렌징 디바이스를 활용해 꼼꼼하게 관리하고 마사지를 통해 탄력까지 관리할 수 있다.

맨손 세안보다 세정 효과가 뛰어난 클렌저로 음파진동 효과를 이용해 클렌징 모드와 마사지모드 2가지 기능으로 사용 가능하다. 클렌징 모드는 미세먼지 딥 클렌징, 모공축소, 윤기개선이 가능하고, 마사지 모드는 효과적인 소닉 음파 마사지 기술이 리프팅, 피부 탄력 개선을 도와준다.

일반 피부용 ‘레귤러 브러시’와 예민한 피부를 위한 ‘소프트 브러시’ 2개가 내장되어 있어 피부 타입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과도한 사용으로 인한 피부손상과 트러블 유발을 예방할 수 있도록 사용 60초 후 자동으로 off 타이머 설정이 되어 있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데일리로 사용하기 편리한 충전 식으로, 1회 충전으로 50회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방수제품으로 샤워 및 목욕 시에도 자유롭게 사용 가능하다.

▶ 트러블 전용 화장품 에스티로더 클리어 디퍼런스 세럼 & 트리트먼트

상당수 성인 여성의 여전한 고민인 피부 트러블은 호르몬 변화, 스트레스, 환경 공해 그리고 잘못된 클렌징 방법 등으로 인해 발생된다. 이러한 요인들이 피부 트러블 생성 환경을 만든다는 것에 착안해 에스티로더의 스킨케어 분야 전문가들은 트리플 액션 클래리티 테크놀로지 라는 다면적인 효과의 기술을 개발했다.

트리플 액션 클래리티 테크놀로지는 살리실릭산, 글루코사민, 라미나리아 사카리나등으로 구성됐다. 이 조합은 트러블이 발생되는 악순환을 방지하고 트러블로 인해 예민해진 피부를 정돈하고 진정 시켜주며 과도한 피지를 조절하여 산뜻한 피부를 만드는 역할을 한다.

건조함과 자극 없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며 과도한 피지로 인한 번들거림을 잡아 트러블의 발생을 예방하는 데 도움을 주며 편리한 롤러볼 어플리케이터가 달려 있어 손쉬운 트러블 케어가 가능하다. 이미 발생한 여드름을 케어 해 줄 수 있다.

▶미세먼지를 잡아내고 더 깨끗한 공기를 배출하도록 돕는 다이슨 V8카본 파이버

미세먼지는 눈에 보이지 않을 정도의 작은 입자 형태로 호흡기 깊숙이 침투해 감기, 천식, 기관지염 등의 호흡기 질환의 주요 원인이 되고 피부에도 좋지 않기 때문에 실내 청결 관리도 꼼꼼히 챙겨야 한다.

다이슨의 디지털 모터 V8이 탑재되어 향상된 흡입력은 물론 기기 작동 처음부터 끝까지 흡입력을 잃지 않게 해준다. 또한 다이슨만의 2중 래디얼 싸이클론 기술은 기기 전체에 탑재된 포스트 모터 필터 시스템을 통해 효율성을 높여 눈에 보이지 않는 먼지를 잡아내면서도 더 깨끗한 공기를 밖으로 배출하도록 돕는다.

이중으로 배열된 15개의 싸이클론은 강력한 원심력을 만들어내 먼지를 공기흐름으로부터 분리하여 먼지함으로 집어넣는다. 이로써 99.97%까지 먼지를 빨아들이며 눈에 잘 보이지 않는 0.3마이크론 입자까지 잡아낼 수 있다. 핸디 모드와 스틱 모드 사이의 쉽고 빠른 전환이 가능해 사용자의 편의성이 높은 것은 물론 더 많은 부스러기와 미세 먼지를 흡입할 수 있다.

▶실내공기 정화는 물론 실내 공기순환까지 LG전자 퓨리케어 360°공기청정기

미세먼지 공습이 빈번하게 발생하면서 공기청정기는 이제 필수 가전으로 자리 잡아가고 있다. 공기청정기의 본질은 실내 공기를 정화하는 것이지만, 최근 소비자들은 정화 기능 못지 않게 실내 공기 순환도 중요하게 생각하는 추세다.

상단 토출구에 바람을 발생시키는 장치인 클린부스터 기능이 깨끗한 공기를 멀리 떨어진 공간까지 빠른 속도로 내보내는 장점을 지닌다. 좌우로 회전하며 실내 구석구석 균등하게 깨끗한 공기를 전달하는 것도 특징이다. 공기를 지속적으로 순환시켜 공기청정기가 오염된 공기를 흡입하는 속도도 높여준다.

클린부스터를 탑재한 퓨리케어 360°공기청정기는 그렇지 않은 제품에 비해 같은 시간 동안 71% 더 많은 미세먼지를 제거한다. 제거 속도도 24% 더 빠르다. 실내 공기를 좋음, 보통, 나쁨, 매우 나쁨 등 4단계 오염도로 구분해 공기 상태에 따라 스스로 모드를 설정하는 '오토 모드' 기능을 탑재해 편의성을 높였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깜찍 하트
  • '곰신' 김연아, 표정 3단계
  • 칸의 여신
  • 스트레칭 필수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