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5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이랜드파크 외식사업부의 멤버십 서비스 이랜드잇(E:LAND E:AT)은 수능 당일인 16일부터 이달 말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연다. 이벤트는 △애슐리 △자연별곡 △수사 △로운 등 뷔페 브랜드와 △리미니 △반궁 △후원 △테루 △아시아문 △페르케노 등 다이닝 브랜드에서 진행된다.
아메리칸 그릴&샐러드바 레스토랑 애슐리(Ashley) 는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을 포함, 성인 4명 방문 시 1명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트리플 갈릭 스테이크, 갈릭 슈림프 스테이크 등 최근 출시한 신메뉴 ‘갈릭 홀릭’ 17종을 맛볼 수 있으며 훈제 연어 및 월남쌈 등 애슐리 인기메뉴를 이용할 수 있다.
한식뷔페 자연별곡은 수능 수험생과 부모님의 원기회복을 위해 평일에 한해 ‘원기회복 삼계탕’을 제공한다. 수험생과 함께 2인이상 방문 시 증정한다.
뷔페 브랜드 수사와 로운 샤브샤브에서는 수험생을 포함한 성인 4인이 방문하면 그중 1명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탈리안 레스토랑 리미니에서는 수험증 지참 시 고르곤졸라 피자를 1000원에 판매한다. 돌솥반상전문점 반궁에서는 갈비만두를, 함흥냉면 전문점 후원에서는 석쇠불고기를 제공한다. 일본식 수제 돈카츠 전문점 테루에서는 수험증을 제시한 테이블에 모둠치킨텐더를 준다. 오리엔탈 누들 & 라이스 아시아문은 수험표를 제시한 테이블에 텃만꿍(새우고로케)를 제공한다.
디저트 이태리 정통 젤라또 페르케노에서는 스몰 사이즈 구매 시 하나 더 증정하며 미디움 사이즈 포장 주문 시 라지 사이즈로 업그레이드해 준다. 홈 로스팅카페 루고는 일부 매장에 한해 큐브라떼를 할인 판매한다. 프랑스 정통 베이커리 프랑제리에서는 크로와상 2개 구입시 1개를 추가 제공한다.
빕스는 오는 16일부터 다음 달 17일까지 2만1900원인 런치를 1만5900원에, 2만9700원인 디너 및 주말 메뉴를 2만1900원에 판매한다. 계절밥상 역시 다음 달 10일까지 1만4900원인 런치를 1만1900원에, 2만3900원인 디너 및 주말 메뉴를 1만7900원에 선보인다.
한식뷔페 풀잎채도 식사 후 결제 시 수능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 본인에게 50% 즉시 할인이 적용되는 ‘수능 끝 먹방 시작 이벤트’를 연다. 이 이벤트는 수능 당일인 16일부터 26일까지 11일간 진행한다.
TGI 프라이데이스는 오는 12월 15일까지 본인 수험표 및 본인 확인이 가능한 신분증 제시 시 모든 메뉴를 최대 4개까지 40% 할인해 제공한다.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는 수험생을 응원하는 35% 할인세트를 내놓는다.
파파존스의 ‘수능 응원 프로모션’은 16일부터 22일까지 일주일간 매장 방문 후 수험표를 제시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35% 수험생 할인세트를 판매하는 행사다. 수험생 할인 세트는 라지 사이즈 이상의 피자와 사이드 메뉴(미트 파스타, 화이트 파스타, 치킨스트립) 및 1.25ℓ 콜라로 구성된 ‘행운세트’와 ‘대박세트’ 2종류가 있다.
커피전문점 엔제리너스는 수능 날인 16일부터 22일까지 일주일간 수험표 지참하는 고객 대상으로 바리스타가 제조하는 모든 음료를 50% 할인해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한다.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도 11번가에서 해바라기 후라이드 치킨 세트를 9900원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연다. 수험생만을 대상으로 하는 게 아니라 누구나 수험생에게 선물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들은 11번가를 접속해 ‘bhc치킨’을 검색하거나 ‘e쿠폰’ 카테고리에서 치킨 상품군으로 들어가면 된다.
이번 이벤트 상품은 해바라기 후라이드 치킨 한 마리와 콜라 1.25L로 구성됐다. 행사기간은 16일부터 28일까지이며 판매 수량은 총 1만 개다.
파리바게뜨는 수능 이후 케익 4종을 3000원 할인하는 ‘칭찬해 프로모션’을 연다.
업계 관계자는 “시험을 준비하며 최선을 다한 수험생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면서 “많은 수험생들이 함께 고생한 가족, 친구 등과 맛있는 식사도 즐기고 푸짐한 혜택도 받아가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