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행에 민감한 일본인들의 최신 스타일이 가득하여 10~20대 여성스타일의 옷이 많은 젊은이의 패션성지로 불리는 곳으로 올해부터는 국내 유명 화장품 브랜드들도 다양하게 입점을 시작해 패션과 뷰티 쇼핑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2호 매장이 들어서는 하라주쿠 ALTA 쇼핑몰은 의류와 이색 캐릭터 상품 그리고 디즈니스토어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코스메틱 브랜드로는 ‘하루하루‘가 최초로 입점에 성공했다.
ALTA가 위치한 다케시타도리는 하라주쿠의 가장 유명한 쇼핑거리로, 약 400m에 이르는 좁은 골목은 늘 수많은 인파로 북적이는 진풍경이 연출되고 평일과 주말 상관없이 국내외 관광객으로 붐빈다.
엄선된 천연 유래 성분을 95% 이상 사용한 제품들로 각 제품의 특성별로 제품의 패턴을 디자인했으며 내, 외부 용기가 분리 가능한 친환경적 디자인으로 사용 후 용기는 다양한 용도로 활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
또한 특허 받은 천연 리포좀 기술을 통해 발효를 거쳐 강화된 효능이 피부 깊숙이 침투할 수 있으며 발효과정을 거쳐 원료의 표면장력이 낮아져, 원료 본래의 효능이 피부에 잘 전달 될 수 있는 상태로 만들어졌다.
이와 관련 디에프에스 관계자는 “이번 Wonder 시리즈를 통해 기초 스킨케어 라인을 강화하고 디에프에스 기술과 디자인 역량을 집중한 이번 제품을 통해 일본 뿐 아니라 전세계에서 사랑받는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면서 “국내에서는 이마트 외에도 8월부터 에이랜드 가로수길점의 팝업스토어를 시작으로 국내 고객들과의 접점을 늘려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디에프에스컴퍼니의 첫 제품인 하루하루 마스크팩은 마마랜드 시즌2를 통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김성은 마스크팩으로 알려졌으며 2018 미스코리아 서울대회 협찬과 가로수길 팝업스토어 운영, 동화면세점 론칭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