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국을 기억해"..물음표를 느낌표로 바꾸는 '케미神'

  • 등록 2015-07-15 오전 8:01:06

    수정 2015-07-15 오전 8:01:06

서인국 너를 기억해
[이데일리 스타in 강민정 기자] 찍기만 하면 ‘환상’이다. 상대 배우와의 나이 차, 처음 도전하는 사극, 외부의 잡음 등 출연하는 작품마다 본의 아니게 주변의 우려를 샀던 서인국이다. 그런 우려를 보란듯이 날려주고 있는 그의 거침없는 행보가 안방극장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배우 서인국이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선보이며 ‘케미신’으로 등극했다. KBS2 월화 미니시리즈 ‘너를 기억해(극본 권기영, 연출 노상훈, 김진원 제작 CJ E&M)’ 에서 서인국은 극 중 아웅다웅 로맨스의 상대 역인 장나라 뿐 아니라 미스터리 변호사 정선호 역의 박보검, 속을 알 수 없는 법의관 이준호 역의 최원영을 비롯하여 특수범죄수사팀 팀원들까지 남녀 불문 환상적인 연기 시너지를 보여주며 극의 완성도를 더하고 있다.

극 중 이현 역으로 열연 중인 서인국은 장나라와의 설렘 가득한 ‘달달케미’는 물론 치밀한 대립각을 형성하고 있는 박보검, 최원영과의 ‘반전케미’, 이천희와의 훈훈한 ‘브로케미’ 등 다양한 관계에 있는 등장인물들과 남다른 호흡을 선보이며 진정한 케미신으로서의 흡인력을 선사하고 있다.

정선호(박보검 분)의 정체에 다가갈수록 심화되는 두뇌싸움 연기로 손에 땀을 쥘 듯한 긴장감을 선사하는가 하면 이제 막 조금씩 마음을 열기 시작한 상대인 지안(장나라 분) 앞에서는 츤데레 같은 매력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무한 설렘을 유발하고 있다. 또한 사건이 발생할 때마다 특범팀의 엘리트 팀장 강은혁(이천희 분)과 벌이는 미묘한 신경전은 색다른 재미를 더하며 또 하나의 기대되는 조합을 탄생시켰다.

이 뿐만 아니라 14일 방송된 너를 기억해 8회에서는 극 중 정선호(박보검 분)가 이현(서인국 분)의 잃어버린 친동생이었다는 사실이 밝혀지며 전환점을 맞은 두 사람의 앞으로의 관계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이처럼 출연 배우들과의 환상적인 연기 호흡을 위해 서인국은 평소 촬영장에서도 배우들과 많은 이야기를 나누고 살뜰하게 챙기는 등 특유의 밝은 성격으로 현장 분위기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는 후문.

서인국의 독보적인 만능케미가 빛을 발하며 중독성을 높이고 있는 ‘너를 기억해’는 매주 월, 화 밤 10시에 방송된다.

▶ 관련기사 ◀
☞ '예체능' 유리, 수영편 에이스 등극..4가지 영법 자유자재 '깜짝'
☞ '기면' 유인영, 복날 맞아 스태프에 삼계탕 대접.."힐링 타임"
☞ '이글아이' 이종수, '남남북녀' 시즌2 합류..솔직한 매력 통할까
☞ 신주아, 태국 재벌 남편과 '택시' 인증샷..男배우 뺨치는 비주얼 '훈훈'
☞ '택시' 신주아, 태국 재벌 남편.."국민 다 아는 페인트 회사 오너"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우리 엄마 맞아?
  • 토마토에 파묻혀
  • 개더워..고마워요, 주인님!
  • 공중부양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