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돌' 도경완, 하영이 변비 탈출 대작전…간식 금지→쾌변 주스

도경완x연우 협동작전 ‘기대 UP’
‘슈돌’ 도경완vs투꼼남매, 요절복통 눈싸움도
  • 등록 2021-02-07 오후 2:07:09

    수정 2021-02-07 오후 2:07:09

[이데일리 스타in 김은비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하영이가 새로운 부캐 ‘쾌변 공주’ 되기에 도전한다.

(사진=KBS2 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캡처)
오늘(7일)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368회는 ‘행복하리 사랑하리 함께하리’라는 부제로 꾸며진다.

그중 도플갱어 가족은 하영이의 변비를 해결하기 위한 프로젝트를 시작한다. 변비 탈출을 위해 경완 아빠가 준비한 여러 가지 해결책과 노력하는 하영이의 모습이 시청자들의 안방에 큰 웃음을 선물할 전망이다.

앞서 춘천으로 여행을 갔던 도플갱어 가족. 이들이 잠든 사이 춘천에는 새하얀 눈이 내려 겨울왕국이 됐다고 한다. 이에 귀여운 곰돌이와 토끼로 완전무장을 하고 밖으로 나간 투꼼남매 연우, 하영이는 눈밭에서 뛰어놀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고. 이때 경완 아빠의 도발로 투꼼남매와 경완 아빠의 막상막하 눈싸움이 펼쳐졌다고 해 기대를 더한다.

이어 경완 아빠는 하영이가 새로운 부캐 ‘쾌변 공주’가 될 수 있도록 초특급 프로젝트를 가동했다. 먼저 경완 아빠는 하영이의 건강한 배변 습관을 방해하는 간식 금지령을 선포했다고. 경완 아빠가 젤리를 숨겨둔 가운데, 하영이는 놀라운 추리력을 발휘해 간식 추적에 나섰다고 해 궁금증을 상승시킨다.

쾌변을 위한 건강 주스와 쾌변용 자세까지, 쾌변 프로젝트가 착착 진행되던 중 연우는 자신의 부캐 ‘DoTS’를 소환해 하영이를 응원하는 노래를 만들었다. 방탄소년단의 ‘봄날’을 도플갱어 가족의 이야기에 맞게 찰떡같이 개사한 ‘DoTS’의 ‘도온날’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좌충우돌 가득한 도플갱어 가족의 부캐 열전은 오늘 밤 9시 15분 방송된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우리 엄마 맞아?
  • 개더워..고마워요, 주인님!
  • 공중부양
  • 상큼 플러팅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