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발리스틱골프 측은 “‘WE ARE ONE TEAM’이라는 슬로건 아래 7명의 선수를 대거 영입했으며, 소속 프로들과 골프데이, 셀럽과 함께하는 프로암 대회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12일 밝혔다.
TEAM BG는 ▲타깃 마케팅 강화 ▲고객 맞춤 행사 활성화 ▲로고 플레이 통한 어패럴 라인업 확대 ▲퍼포먼스 골프 시장 포지셔닝 ▲발리스틱만의 오리지널리티 강화 ▲골프 프로그램 제작 지원 등 발리스틱골프의 비전 및 올해 사업 방향성을 의미한다고 발리스틱골프 측은 설명했다.
또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하는 로고 플레이와 모노그램 심볼 패턴을 개발, 시그니처 라인을 구성해 어패럴 라인업 확대할 방침이다. 이러한 시그니처 제품을 바탕으로 현대를 비롯해 신세계, 롯데, 갤러리아 등 백화점 핵심 상권을 집중 공략하며 시장 포지셔닝 및 점유율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발리스틱골프는 올해 골프 시장이 성숙기에 들어가면서 정통 골프 브랜드의 위상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브랜드 노출을 확대해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로서 입지를 굳건히 하겠다는 방침이라고 밝혔다.
발리스틱골프는 지난해 2월 국내에서 첫 선을 보인 미국 클럽 기반의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