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미블’ 이진욱 첫촬영, 블랙 카리스마 ‘강렬’

  • 등록 2016-02-22 오후 2:31:24

    수정 2016-02-22 오후 2:31:24

이김프로덕션 제공.
[이데일리 스타in 김윤지 기자]배우 이진욱이 안방극장에 돌아온다.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굿바이 미스터 블랙’(연출 한희 김성욱·극본 문희정) 측은 극중 해군 장교 차지원(블랙) 역을 맡은 이진욱의 첫 촬영 스틸을 22일 공개했다.

‘굿바이 미스터 블랙’은 황미나 작가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이진욱이 맡은 차지원은 타고난 긍정성과 유쾌한 에너지를 가진 남자였지만, 절친한 친구에게 배신을 당하고 복수를 꿈꾸게 되는 남자다.

공개된 사진 속 이진욱은 블랙 슈트를 입은 채 누군가를 향해 총을 겨누고 있다. 경계심 가득한 표정, 흙먼지가 가득 묻은 재킷, 피로 얼룩진 셔츠 등을 통해 극 중 이진욱이 긴박하고도 위험한 상황에 처해 있음을 짐작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아슬아슬하고도 스펙타클한 삶을 보여줄 블랙의 이야기는 무엇일지 흥미를 자아낸다.

이진욱의 첫 촬영은 지난 1월 태국 방콕에서 진행됐다. 쫓고 쫓기는 추격전, 화끈한 액션 신이 많았던 태국 촬영에서 이진욱은 몸을 사리지 않는 열정을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제작진은 “이진욱의 블랙은 다양한 매력으로 무장했다. 장난기 가득하고 인간미 넘쳤던 차지원이 복수를 꿈꾸며 블랙이란 이름으로 살아가게 된다. 이 과정 속에서 이진욱의 매력이 빛을 발하게 될 것. 감성폭발 복수극을 완성할 이진욱의 활약에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굿바이 미스터 블랙’은 한 남자의 강렬한 복수극에 감성 멜로를 더한 드라마로, 이진욱, 문채원, 김강우, 송재림, 유인영 등이 출연한다. ‘한번 더 해피엔딩’ 후속으로 3월 16일 첫 방송 된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우리 엄마 맞아?
  • 토마토에 파묻혀
  • 개더워..고마워요, 주인님!
  • 공중부양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