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임창정이 자신의 이름을 걸고 이달 초 출시한 ‘임창정주(酒) 미숫가루꿀막걸리’가 호주로 수출된다. 22일 임창정 측에 따르면 ‘미숫가루꿀막걸리’는 호주 유통업체와 계약에 따라 최근 현지 홍보 및 판촉을 위한 물량의 출고가 완료됐으며 빠르면 6월 본격적인 물량 수출이 이뤄질 예정이다.
임창정 측은 “호주 쪽에서 한국의 언론보도 및 SNS 등을 통해 미숫가루꿀막걸리 출시 사실을 접하고 문의를 해왔다”며 “임창정이 호주 한인사회에서도 인기가 있는 스타인 데다 최근 K팝, k드라마, K컬처, K푸드 등에 대한 선호도도 높아 수출 성사까지 호의적으로 협의가 진행됐다”고 고 설명했다.
|
미숫가루꿀막걸리는 편의점 세븐일레븐과 임창정의 요식업 프랜차이즈 임창정 파절이 세겹살과 모서리족발, 임창정의 소주한잔에서 선판매를 시작했으며 타 편의점과 프랜차이즈 매장 등으로 순차적으로 판로를 넓혀갈 계획이다.
임창정은 자신의 히트곡 ‘소주한잔’으로 실내포장마차 콘셉트의 주점 프랜차이즈를 론칭해 대박을 낸 뒤 새로운 요식업 브랜드들을 잇따라 성공시켜 왔다. 또 가수, 연예인으로서도 활발히 활동 중이다. 현재 SBS ‘동상이몽2’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가 하면 6월부터는 전국투어 콘서트에도 돌입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