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무열, 제이환 잡는 무텐 "'SNL' 출연 OK…래퍼 되고파"

  • 등록 2024-04-17 오전 6:30:00

    수정 2024-04-17 오전 6:30:00

(사진=유튜브 채널 ‘살롱드립2’ 캡처화면)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배우 김무열이 박지환의 아이돌 부캐릭터를 언급하며 ‘SNL 코리아’ 출연을 희망했다.

16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테오’의 ‘살롱드립2’에는 김무열이 출연해 장도연과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김무열은 영화 ‘범죄도시4’에 함께 출연한 박지환에 대해 “(저랑) 둘이 감수성이 많이 닮았다. 영화 ‘대립군’에서 처음 만났는데, 안동에서 물에 빠지는 장면을 같이 촬영했다”고 말했다.

이어 “한겨울이었는데 잠깐 대기하는 시간이 걸려서 스태프들이 촬영장 바로 앞에 있는 방갈로 같은 걸 잡아줬다. 온돌을 켜놓고 앉아있었는데 ‘무열아, 이 노래 진짜 좋은데 들어봤어?’라면서 이문세 선배님의 ‘사랑 그렇게 보내네’를 들려줬다”라며 “그 노래를 듣고 같이 울었다. 그동안 나를 지나갔던 많은 것들이 스치더라”라고 인연을 전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살롱드립2’ 캡처화면)
또 김무열은 “(박지환이) 혼자 캠핑하는 걸 좋아한다. 인적이 드는 산에 혼자 들어가서 밤에 별을 보면서 ‘네 생각이 났어’ 하면서 전화를 주신다. 그렇게 한 시간씩 통화하고, 반복되다 보니까 제가 피하게 됐다”며 너스레를 덧붙였다.

김무열은 최근 화제를 모았던 박지환의 ‘SNL 코리아’ 출연을 언급하며 “지환이 형을 아는 사람들은 그렇게 놀라워하지 않는다. 독특한 면이 많은 사람이다”라고 말했다.

이에 장도연이 “나중에 기회가 되면 김무열 씨도 ‘SNL 코리아’ 같은 코믹한 거에 도전하고 싶냐”고 묻자, 김무열은 “도전하고 싶다”고 답했다. 이어 “제 재미지수는 100점 만점에 2점인 것 같다”고 덧붙였다.

또 김무열은 박지환의 아이돌 부캐릭터 ‘제이환’처럼 ‘무텐’ 부캐를 만들어 웃음을 안겼다. 이어 “포지션을 정한다면 저는 래퍼가 되고 싶다”며 예능감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미모가 더 빛나
  • 빠빠 빨간맛~♬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 홈런 신기록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