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워너비 김진호, 전격 컴백.."음악의 힘을 믿게 됐다"

  • 등록 2014-09-11 오전 7:51:10

    수정 2014-09-11 오전 7:51:10

김진호 컴백
[이데일리 스타in 강민정 기자] SG워너비 김진호가 컴백한다.

김진호는 11일 오전 두 번째 정규 앨범 ‘사람들’의 재킷 이미지를 평소 팬들과의 소통 창구로 이용하던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재킷 이미지는 흑백의 색으로 그려진 소녀가 화려한 색깔과 무늬의 커튼에 얼굴이 가려져 있는 모습이 그려진 일러스트로써, 묘한 대비와 함께 재킷에 담긴 의미를 궁금하게 한다.

이번 김진호의 두 번째 정규 앨범 ‘! 사람들’은 좋은 사람들과 함께, 마음으로 문화를 접할 여유가 없는 전국의 고등학교, 대학교 그리고 병원에 공연을 다니며, 수많은 사람들과 학생들의 획일화된 걱정, 불안, 생각들을 나누며 노래 했고, 거기서 만난 인연으로 많은 일반 대학생들과SNS(페이스북) 친구를 맺었으며, 그들의 뉴스피드에 올라온 수많은 글과 생각들, 그리고 많은 팬들이 보내는 메세지에서 영감을 받아 완성됐다.

1년 7개월만에 새로운 정규 앨범을 발매하는 김진호는 “많은 곳에서 다양한 사람들과 공통된 경험을 하며 음악의 힘을 믿게 되었습니다. 그 중 ‘불후의 명곡’에서 불렀던 저의 자작곡 ‘가족사진’을 부를 때, 모두 눈이 아닌 마음으로 들어주셨고, 공감해 주셨습니다. 마음으로 들어주는 그들로 인해 제 삶과 노래는 값진 의미로 채워지고 있습니다. 제 목소리와 함께했었던 모든 사람들에게 바칩니다” 라고 정규 앨범 발매를 앞두고 소회를 전했다.

김진호는 오는 17일 정규 2집 ‘사람들’의 음원 공개 후 다양한 방송활동 및 공연을 통해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 관련기사 ◀
☞ 이하늬, '타짜2' 팜므파탈 지운 반전 미모..'순수 소녀로 변신'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유현주 '내 실력 봤지?'
  • "폐 끼쳐 죄송"
  • 탕웨이, 무슨 일
  • 아슬아슬 의상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