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러브리티' 비하인드 스틸 공개… 이준호·설인아 등 특별출연

  • 등록 2023-07-03 오전 8:23:42

    수정 2023-07-03 오전 8:23:42

사진=넷플릭스
[이데일리 스타in 유준하 기자] 넷플릭스 시리즈 ‘셀러브리티’가 현장 비하인드 스틸과 특별 출연 배우진의 스틸을 공개했다.

지난 30일 공개 후 전 세계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셀러브리티’가 배우들의 열정과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현장을 담은 비하인드 스틸 17종과 특별 출연 배우진의 스틸을 공개했다. ‘셀러브리티’는 유명해지기만 하면 돈이 되는 세계에 뛰어든 아리가 마주한 셀럽들의 화려하고도 치열한 민낯을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다.

공개 후 시청자들의 관심에 힘입어 특별 출연진 이준호, 설인아, 정유진, 우기의 스틸이 공개됐다. 가장 화제를 모았던 것은 단연 이준호의 깜짝 등장이었다. 김철규 감독과 ‘자백’에서 호흡을 맞췄던 이준호는 극의 엔딩 부분에 등장하며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김철규 감독은 “직접 전화해 떼를 쓰다시피 섭외했다”고 캐스팅 비하인드를 밝히며 그의 등장에 대해 “효율적이고 임팩트 있는 장면”이라며 커다란 만족감을 드러냈다.

사진=넷플릭스
설인아는 휴코스메틱의 광고 모델이자 배우 송연우 역을 맡아 유명한 누군가와의 친분이 힘과 권력의 사다리가 되는 셀러브리티 세상의 단면을 보여줬다. 넷플리스 시리즈 ‘블랙의 신부’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긴 정유진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패셔니스타 모델 최봄으로 등장, 아리의 사진을 SNS에 올려 그녀의 팔로워가 폭발적으로 증가하는 시발점이 됐다. (여자)아이들의 우기는 아리의 패션 사업에 동참하는 중국 탑 인플루언서 장웨이 역으로 등장, 연기자로서의 모습을 새롭게 선보였다.

사진=넷플릭스
공개된 비하인드 스틸은 SNS 세계 안에 살아가는 신흥 귀족 인플루언서들의 이야기가 팽팽하게 흘러가는 것과 달리 화기애애했던 촬영 현장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먼저 한순간에 팔로워 130만의 탑 인플루언서가 된 서아리를 연기한 박규영이 완벽하게 캐릭터에 몰입하며 현장의 공기를 사로잡는다.

사진=넷플릭스
극 중 헤어진 전 연인으로 등장하는 강민혁과 이청아의 투 샷에서는 시리즈 안에서는 좀처럼 볼 수 없었던 파안대소가 눈길을 끈다.

사진=넷플릭스
카메라를 향해 나란히 서서 포즈를 취한 인플루언서 모임 가빈회 멤버들은 핫하고 힙한 그들의 존재감을 다시 한번 상기시킨다. 촬영 기간 거의 매일 통화를 주고받으며 가까워진 배우들의 친분과 케미스트리가 비하인드 컷에서 여실히 느껴진다.

현장 비하인드 스틸과 특별 출연 배우진의 스틸을 공개하며 뜨거운 사랑에 보답하고 있는 ‘셀러브리티’는 오직 넷플릭스에서 전 세계 190여 개국에 절찬리 스트리밍 중이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박결, 손 무슨 일?
  • 승자는 누구?
  • 사실은 인형?
  • 한라장사의 포효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