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인 도경수를 안방에서…'더 문' 오늘(25일)부터 VOD 서비스

  • 등록 2023-08-25 오전 9:03:00

    수정 2023-08-25 오전 9:03:00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세대와 연령을 불문하고 관객들의 눈과 귀, 마음을 관통한 우주 SF영화 ‘더 문’(감독 김용화)이 오늘(25일)부터 IPTV, 디지털케이블TV, 온라인 및 모바일을 통해 극장 동시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지난 2일 개봉한 ‘더 문’은 사고로 인해 홀로 달에 고립된 우주 대원 선우(도경수 분)와 필사적으로 그를 구하려는 전 우주센터장 재국(설경구 분)의 사투를 그린 영화다. ‘더 문’이 8월 25일(금) 오늘부터 극장 동시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더 문’은 새로운 도전을 멈추지 않는 김용화 감독과 베테랑 제작진이 하이퍼리얼리즘으로 실감나게 구현한 달과 우주의 놀라운 비주얼로 관객들에게 최고의 경험을 선사했다. 영화를 채우는 모든 요소에 완벽을 기한 완성도와 달과 지구 사이 38.4만 km를 초월한 뜨거운 드라마로 압도적인 몰입감을 전하며, 어떠한 상황도 이겨낼 수 있는 용기와 희망의 메시지까지 관객들의 깊은 공감을 불러일으켰다. 위험에 처한 우주 대원을 반드시 살려내려는 전임 우주센터장 재국 그 자체인 설경구, 미지의 달에 홀로 고립된 우주 대원의 사투를 온몸으로 표현해낸 도경수, NASA 달 궤도선 메인 디렉터 문영의 복잡하고 섬세한 감정선을 그리며 명불허전 내공을 발휘한 김희애와 박병은, 조한철, 최병모, 홍승희 등 블랙홀 같은 매력의 배우들의 눈부신 앙상블에도 실관람객들의 이견 없는 호평이 계속되고 있다. 전 세계 155개국 선판매로 해외 팬들의 사랑까지 입증하며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영화로 자리매김한 ‘더 문’은 VOD 서비스를 전격 오픈, IPTV(KT Genie TV, SK Btv, LG U+ TV), 디지털케이블TV(홈초이스), TVING, 네이버 시리즈온, 웨이브, 구글 플레이, 애플 TV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더 많은 관객들을 찾는다. 아직 영화를 관람하지 못했거나 N차 관람을 원하는 관객들 모두를 경이로운 달로 초대하며 안방극장을 우주로 가득 물들일 예정이다.

대한민국 유일무이한 달캉스 체험을 선사하는 영화 ‘더 문’은 전국 극장과 함께 VOD 서비스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미모가 더 빛나
  • 빠빠 빨간맛~♬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 홈런 신기록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