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소라, 신동엽 다음은 성시경…"결혼 안 했으면 좋겠다"

  • 등록 2023-12-20 오전 9:06:00

    수정 2023-12-20 오전 9:06:00

(사진=유튜브 ‘슈퍼마켙 소라’)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가수 성시경이 이소라와 만난다.

20일 공개되는 이소라 유튜브 콘텐츠 ‘슈퍼마켙 소라’에는 두 번째 게스트로 성시경이 출연해 입담을 뽐낸다. 연예계 대표 절친이자 팬이라고 밝힌 이소라와 성시경은 서로를 향해 “내가 만난 사람 중에 가장 엉뚱한 사람일 것”이라고 말해 웃음을 안긴다.

성시경은 90년대 트렌드를 주도, ‘슈퍼모델’로 한 시대를 풍미했던 이소라에 대해 “이소라는 대한민국에 너무 빨리 태어난 것 같다. 생김새나 사고방식, 성격이 그 당시 보수적이었던 우리나라 사회에 잘 안 어울렸던 시기였다”고 회상하자 이소라는 자신의 20대를 회상하며 당시 보수적인 시선에 맞섰던 일화를 소개한다.

(사진=유튜브 ‘슈퍼마켙 소라’)
소문난 골프 마니아인 이소라는 성시경을 향해 골프를 치던 중 에피소드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자작곡 가창을 제안한다. 특히 부르기만 한다면 저작권을 모두 양도하겠다고 할 정도로 곡에 대한 자신감과 성시경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 이소라는 직접 노래를 부르며 곡을 소개한다.

이를 보던 이소라는 성시경을 향해 “나는 성시경이 결혼을 안 했으면 좋겠다”라는 폭탄 발언을 던진다.

성시경은 음악에 대한 자신의 진심과 가치관을 드러낸다. 성시경의 유튜브 채널은 물론 최근 공연을 인상 깊게 봤다고 밝힌 이소라에게 성시경은 무대에 대한 애정과 자신이 진정으로 꾸미고 싶어 하던 무대,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갈증을 드러내며 어디서도 듣지 못했던 진솔한 음악 이야기를 전한다.

‘슈퍼마켙 소라’는 매주 수요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메리앤시그마를 통해 공개된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미모가 더 빛나
  • 빠빠 빨간맛~♬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 홈런 신기록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