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템]‘서진이네’, MZ인턴 BTS 뷔의 패션은

tvN 예능 ‘서진이네’ 24일 첫 방영
방탄소년단 뷔, 소탈한 일상 패션 관전 포인트
디스이즈네버댓 티셔츠, 올레바브라운 쇼츠 등 MZ세대룩 소화
나이키 에어맥스, 뉴에라 스냅백 등 착용
  • 등록 2023-03-01 오전 6:00:00

    수정 2023-03-01 오전 6:00:00

[이데일리 윤정훈 기자] 지난달 24일 첫 방영한 tvN 예능 프로그램 ‘서진이네’는 방탄소년단(BTS) 뷔의 참여로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윤식당’ 이후 6년 만에 사장이 된 배우 이서진과 임원으로 승진한 정유미, 주방장 박서준, 인턴 최우식, 인턴 라이벌 뷔가 보여줄 모습에 시청자들의 기대가 큰 상황이다.

뷔가 올레바브라운의 스윔 스쵸와 디스이즈네버댓의 맨투맨을 착용하고 있다(사진=tvN)
또 다른 관전포인트는 럭셔리 브랜드 셀린느의 엠버서더이자 ‘글로벌 패셔니스타’로 소문난 뷔의 패션이다. 이번 방송을 통해 평소 보기 힘들었던 일상에서의 뷔의 패션 스타일을 볼 수 있을 전망이다.

뷔는 서진이네 오픈 전날 자유 복장으로 장바구니를 양손에 들고 출근했다. 뷔의 ‘출근룩’은 휴양지에서 볼 수 있는 수영복 스타일의 반바지와 네비이 색의 맨투맨, 나이키 스니커즈로 구성됐다.

뷔가 입은 하의는 올레바브라운의 불독 드로우코드 스윔 쇼츠다. 온라인상에서 232달러(30만5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올레바브라운은 2007년 아담 브라운이 설립한 테일러드 쇼츠를 대표하는 브랜드다. 볼드한 컬러와 그래픽 패턴이 특징으로 수영복이나 데이웨어로 연출이 가능한 쇼츠 외에도 편안한 느낌의 티셔츠, 폴로 셔츠, 캐주얼웨어를 선보이고 있다.

뷔가 착용하고 있는 팔찌는 프랑스 주얼리 업체 LES CLEIAS의 제품이다. 사진 우측 아랫쪽은 방송 중 뷔가 착용하고 나온 나이키 에어맥스 스콜피온 플라이니트.(사진=tvN 갈무리)
상의는 ‘디스이즈네버댓’의 네이비 맨투맨이다. 이 제품의 공식홈페이지 가격은 3만8500원이다. 디스이즈네버댓은 2010년 박인욱, 조나단, 최종규 공동대표가 공동 설립한 브랜드다. 스포츠 앤 스트리트를 콘셉트로 밀리터리 스타일과 1990년대 스포츠웨어를 기반으로 현재의 무드를 담아 디자인하고 있다. 무신사 입점을 통해 유명세를 떨쳤고, 현재는 연매출 350억원을 기록하는 대표적인 벤처 패션 브랜드로 성장했다.

뷔가 신고 나온 스니커즈는 ‘나이키 에어맥스 스콜피온 플라이니트’다. 한정판 리셀 플랫폼 ‘크림’에서 이 제품 275mm의 최근 거래 가격은 28만5000원이다.

서진이네 출연한 방탄소년단 뷔(사진=tvN)
또 ‘뷔 팔찌’라고 알려진 프랑스 커스텀 주얼리업체 ‘LES CLEIAS’의 미니 마야 플라워 브레슬릿을 차고 있는 모습도 방송에 비췄다. 이 팔찌는 지난달 뷔가 팬 커뮤니티인 위버스 라이브 방송에 착용하고 나오면서 완판됐다. 가격은 30만원대다. 이외 5만원대 LA다저스 뉴에라 MLB 스냅백을 장착한 모습도 눈길을 끌었다.

tvN 예능 프로그램 ‘서진이네’는 과거 ‘윤식당’ 이사에서 사장으로 승진한 이서진이 해외에서 작은 분식점을 차리고 가게를 운영하는 과정을 담은 프로그램이다. 이번 시즌에는 허당미 넘치는 신입 멤버 뷔와 ‘윤스테이’ 경력직 인턴 최우식의 막내 라인 케미가 어떤 즐거움을 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스트레칭 필수
  • 극락 가자~ '부처핸섬!'
  • 칸의 여신
  • 김호중 고개 푹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