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성국, 여성 팬에 스토킹 피해...'연인' 자처 음해성 글 인터넷에 유포

  • 등록 2007-10-30 오후 12:12:00

    수정 2007-10-30 오후 4:37:00

▲ 최성국(제공=SBS)



[이데일리 SPN 김은구기자] 코믹 연기로 인기를 끌고 있는 배우 최성국이 한 여성 팬으로부터 스토킹을 당했다.

최근 몇몇 인터넷 사이트에는 최성국을 음해하는 글들이 한 여성에 의해 올라왔다가 삭제됐다. 최성국의 연인을 자처하며 최성국의 부정을 들춰내는 내용이었는데 대부분 영화 시나리오를 연상케 할 정도로 그럴 듯하면서도 앞뒤가 맞지 않고 과장됐다.

이와 관련 최성국은 “얼마 전까지 운영했던 싸이월드 미니홈피를 통해 알게 된 팬이었다. 핸드폰으로 이상한 문자 메시지를 보내 한동안 응대를 안했더니 인터넷에 그런 글을 올렸다”고 30일 밝혔다.

최성국에 따르면 이 여성은 최성국의 미니홈피에 좋은 글을 남기고 인터넷 쪽지를 주고 받으며 친해졌다.

그러나 이 여성은 얼마 후부터 최성국의 핸드폰에 하루에 20여 차례 문자 메시지를 보냈으며 ‘만나 달라’는 메시지부터 ‘내가 갖지 못하는 남자 남도 가질 수 없다’는 식의 협박성 메시지까지 보냈다는 게 최성국의 설명이다.

이에 최성국이 응대를 하지 않자 이 여성은 인터넷을 통해 최성국을 음해하기 시작했다.

최성국은 “연예인이기 때문에 당하는 피해라고 생각하고 일일이 대응하지 않으려고 했는데 영화 ‘색즉시공 시즌2’ 개봉을 준비하고 있는 상황에서 그 글들이 올라와 영화 제작사에 불려 들어가기까지 했다”며 “상황을 설명한 뒤 영화사에서 그 여성에게 연락해 음해성 글을 올린 것에 대해 법적 조치를 취하겠다고 하자 글들을 자진 삭제했다”고 말했다.


▶ 관련기사 ◀
☞최성국, 스토킹에 법적대응 의지 밝혀... 변호사 선임, 경찰 신고도 계획
☞최성국 등 '색즉시공2'팀, K-1 데니스강 패배에 허탈... 날아간 홍보기회
☞김미숙 스토커 검찰 송치 "아이들 위험할까 걱정돼 신고"

▶ 주요기사 ◀
☞'프리 선언 초읽기' 신영일 아나운서 "홀로서기, 예전부터 생각해온 일"
☞드라마 ‘타짜’ 내년 봄 SBS 방영...시즌제 가능성 높아
☞잇따른 연예인 파경, 아침 주부 토크쇼 울상
☞뇌물사건 연루 의혹, 연기자 유모씨 "법인카드 모르는 일" 혐의 부인
☞정일우, 교통사고 후유증 수술 위기 모면... 연기 재개 청신호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미모가 더 빛나
  • 빠빠 빨간맛~♬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 홈런 신기록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