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프로그램 가이드]MBC '일밤-우리 방금 결혼했어요', KBS2TV '타짜' 외

  • 등록 2008-09-12 오전 10:12:41

    수정 2008-09-12 오전 11:13:59

◇'마당놀이 흥부네 목 터졌네' KBS 1TV 오후 3시20분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위해 흥부네가 안방극장을 찾는다. 마당극 형식으로 펼쳐지는 본 공연은 이춘희 명창이 들려주는 경기민요, 국립창극단의 남요민요, 여기에 가수 하춘화의 한가위 쇼로 흥을 돋운다.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 KBS 1TV 오후 11시40분

피아노 선율이 흐르면 그녀와의 비밀스러운 사랑이 시작된다. 예술학교로 전학 온 상륜은 피아노에 천부적인 소질을 보인다. 학교를 둘러보던 중 신비스러운 피아노 연주가 흘러나오는 옛 음악실을 발견하고 그곳에서 샤오워라는 사랑스러운 소녀를 만난다. 주걸륜, 계륜미 등 출연. 15세 관람가.
 
▲ 영화 '타짜'

◇영화 '타짜' KBS 2TV 오전 10시50분

박무석 일행이 벌이는 화투판에서 3년간 모은 돈을 전부 날린 고니는 그것이 타짜들이 짜고 친 판이었다는 화투였다는 것을 깨닫는다. 전설의 타자 평경장을 만나 본격적인 화투판에 들어서는데. 조승우, 백윤식, 김혜수, 유해진 등 출연. 15세 관람가.

◇영화 '6년째 연애중' KBS 2TV 오후 11시25분

눈빛만 봐도 마음을 꿰뚫는 사이가 된 6년차 커플, 재영과 다진. 한 사람은 베스트셀러 기획자로서 다른 한 사람은 홈쇼핑 PD로서 승승가도를 달리고 있다. 하지만 내년도 후년도 지금처럼 좋을 순 없다. 윤계상, 김하늘 등 출연. 15세 관람가.
 
▲ MBC 특집 '일요일 일요일 밤에' 1부로 선보여질 '우리 방금 결혼했어요'

◇ 한가위 특집 '일요일 일요일 밤에' MBC 오후 5시

'일밤'의 간판 코너 '우리 결혼했어요'의 특집판 '우리 방금 결혼했어요'가 방송된다. '우리 방금 결혼했어요'는 최진영-이현지, 마르코-손담비, 환희-화요비 등 세 쌍의 가상부부가 출연한다. 나이 차이를 극복한 최진영-이현지 부부, 동서양 몸짱, 얼짱의 만남 마르코-손담비 부부, 알콩달콩 동갑내기 환희-화요비 부부가 새로운 이야기를 펼쳐간다.
한가위 특집 '일요일 일요일 밤에'는 1부 '우리 방금 결혼했어요'와 기존 출연진들이 꾸미는 2부 '우리 결혼했어요'로 꾸며지며 총 175분간 방영된다.  

◇ 특선대작 ‘무방비도시’ MBC 오후 9시35분

국내 최고 엘리트 형사들로 구성된 한국의 FBI, 광역수사대. 그중에서도 최고의 검거율을 보이는 베테랑 형사 조대영에게 야쿠자와 연계된 기업형 소매치기 사건을 전담하라는 지시가 내려온다. 화려한 외모와 손기술을 자랑하는 국제적 기업형 소매치기 조직 리더 백장미는 얼마 전 출소한 전설적 소매치기 대모 강만옥을 영입하려 하지만 설득이 쉽지 않다. 대영이 우연히 라이벌 조직에 쫓기던 장미를 구해주며 두 사람은 첫 눈에 서로에게 끌리게 된다. 손예진, 김명민, 김해숙 등 출연. 15세 관람가.

◇ 특선영화 ‘상사부일체’ MBC 오후 11시40분

‘두사부일체’ 시리즈의 3편. 고등학교에 이어 대학까지 졸업한 영동파 넘버 2 계두식. 조직도 ‘세계화’ 해야 한다는 보스의 명령에 따라 대기업을 벤치마킹하기 위해 위장 취업한다. 하지만 대기업 내에도 문제는 있다. 회사의 비리와 불공정한 처사에 두식의 분노가 폭발하고 횡포를 부리던 박소장의 배후에 북어파와 러시아 마피아가 있는 것을 알게 된다. 이성재, 김성민 등 출연. 15세 관람가.

◇ 추석특집 '도전! 1000곡 한소절 노래방 1부' SBS 오전 8시

연예인 커플전으로 펼쳐지는 추석특집 '도전 1000곡! 한소절 노래방'은 바다 부녀, 홍서범과 조갑경, 이용 부부, 김혜연과 홍주, 조영구 부부, 윤형빈과 정경미, 김나영과 LJ, 웅이 아버지 팀이 출연해 한가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다양한 무대를 꾸민다. 특히 데뷔 46주년 기념 앨범을 발매한 트로트 가수 최세월과 그의 끼를 그대로 물려받은 SES 출신의 바다는 추석을 맞이해 부녀간의 돈독한 정을 한껏 과시했다. 바다 부녀는 다른 출연자들과 달리 녹화 내내 두 손을 꼭 맞잡고 훌륭한 노래 실력을 뽐내 많은 이들의 박수를 받았다.

▲ SBS 추석특집 '좋아서'(사진=SBS)

◇ 추석특집 '좋아서' SBS 오전 10시45분

가요계의 터줏대감 국민가수 김건모, 물오른 연기의 대가 김형범, 거침없는 입담의 유세윤, 아이들계 솔직남 슈퍼주니어 김희철, FT아일랜드의 꽃미남 스타 이홍기. 직업, 나이, 외모, 취향 등 어느 하나 어울릴 것 같지 않은 다섯 명의 남자가 초등학생 여자 아이의 아빠가 되어주기 위해 한자리에 모였다. 그들이 벌이는 좌충우돌 육아일기.

◇ 추석특선외화 '배트맨 비긴즈' SBS 밤 1시10분

브루스 웨인은 어린시절 부모님이 길거리에서 피살되는 것을 눈 앞에서 지켜본 후 죄의식과 분노로 늘 고통 받는다. 복수하고 픈 욕망은 불타지만 명예를 지켜야 한다던 부모님의 가르침 사이에서 갈등한다. 그러던 그는 악을 물리칠 방법을 터득하기 위해 고담시를 떠나 홀로 세상을 유랑한다. 결국 브루스 웨인은 배트맨으로 변신, 악의 구렁텅이에 빠진 고담시를 수호하겠다고 결심한다. 크리스찬 베일, 리암 니슨 마이클 케인 출연. 12세 관람가 
 
◇ ‘MT왕’ MBC에브리원 오후 2시 40분
 
'MT왕'은 학교생활에서 빠질 수 없고 누구나 한번쯤은 경험했을 MT에 대한 추억과 향수를 전하는, 선남선녀들이 연출하는 리얼 러브 버라이티 프로그램이다. 저마다 개성 있는 출연진들이 직접 MT코스를 개발해 매회 다른 장소와 상황에서 에피소드를 만들어 간다. 특히 MT에서 빠질 수 없는 누구에게나 익숙한 게임과 독특한 게임을 개발해 재미를 배가시키고 선남선녀들의 가상 러브라인을 구축해 시청자들의 흥미를 끈다. 베이징올림픽 태권도 57kg급 금메달리스트인 임수정(22, 경희대), 유도 은메달리스트인 '왕기춘'(20, 용인대)이 게스트로 참가한다. 연예인 중에서는 정형돈, 한영, 김나영 등이 출연한다. 
▲ 영화 '브이포벤데타'


◇ 영화 ‘브이포벤테타’ 슈퍼액션 오전 1시
 
‘매트릭스’의 워쇼스키 형제가 만든 ‘브이포벤데타’는 제3차 세계대전 이후 완벽하게 통제사회가 된 영국을 무대로 설정한 가상현실 영화다. 제3차 세계대전이 일어난 후 2040년, 영국 정부 지도자와 피부색, 성적 취향, 정치적 성향이 다른 이들은 ‘정신집중 캠프’로 끌려가고 거리 곳곳에 카메라와 녹음 장치가 설치돼 철저한 감시를 받는다. 'V'(휴고 위빙 분)라는 이니셜로 알려진 가면 속의 남자가 이 통제사회의 억압 현실을 하나하나 드러내며 사회의 부조리를 고발한다.
 
◇ ‘CSI 시즌8’ OCN 밤 12시
 
미국 작가파업으로 방송되지 못한 ‘CSI 시즌8’의 새로운 에피소드가 추석을 맞아 특집 방송된다. ‘CSI 시즌8’은 '시즌7' 마지막화에서 연쇄 살인범에게 납치된 새라 사이들(조자 폭스 분)의 미스터리 사건이 이어지며 궁금증을 더했다. ‘CSI 시즌8’ 은 향락의 도시 라스베이거스 이면에 숨겨진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면서 스릴 넘치는 미궁의 사건들이 연이어 터진다.
 
▶ 관련기사 ◀
☞[추석특집①]강호동 유재석 이휘재 김제동, 한가위 입심대결 '후끈'
☞[추석특집②]정려원 나문희 정진영, 1년 만에 안방서 '흥행 2라운드'
☞[추석특집③]'스타vs스타', 추석특집 스타 기량 대결 '눈길 확~'
☞[15일 프로그램 가이드]KBS2TV '쇼! 신발장', SBS '매트릭스2' 외
☞[13일 프로그램 가이드]SBS '동안선발대회', MBC '스개소' 외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빠빠 빨간맛~♬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 홈런 신기록
  • 그림 같은 티샷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