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램은 투애니원이 3년 동안 자리를 지켰던 SK플래닛 오픈마켓 11번가(www.11st.co.kr)의 새로운 전속 모델로 아이유와 함께 발탁됐다.
11번가는 온라인 유통 후발주자임에도 시장 톱클래스 브랜드로 올라선 만큼 신인 그룹인 글램의 모델 발탁은 눈길을 끈다.
또 “아이유는 음악성과 대중성을 고루 갖춘 명실상부한 가요계 ‘대세’인 만큼 11번가의 프리미엄 쇼핑몰 이미지를 강화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이어 “아이유를 통해 11번가의 높아진 위상을 확고히 하고 떠오르는 신인 글램을 통해 홍보 활동뿐 아니라 전략적인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기획해 출시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글램은 데뷔 싱글 ‘파티(XXO)’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방시혁 걸그룹 '글램', 1억5천 CG '물량공세'
☞`위탄` 출신 이미소 "꾸밈없는 스트리트 패션이 글램 콘셉트"
☞이미소 걸그룹 `글램` 뮤드, MTV 시청률 2위 `고공행진`
☞`글램` 이미소 요일별 표정 `화제`.."공감 100%"
☞신승훈, 방시혁 걸그룹 `글램` 극찬.."이미소 일취월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