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 프린세스` 엑스트라 400명 동원 웅장한오프닝

  • 등록 2011-01-04 오전 9:18:59

    수정 2011-01-04 오전 9:19:55

▲ MBC `마이 프린세스`
[이데일리 SPN 김은구 기자] 송승헌-김태희 주연의 MBC 새 수목드라마 `마이 프린세스`가 엑스트라 400명이 투입된 웅장하고 화려한 오프닝으로 포문을 연다.

`마이 프린세스`는 5일 첫 방송에서 `수문장 교대식`을 연상케 하는 화려한 전통문화행사를 선보인다.

이 장면은 실제 덕수궁 수문장 교대식을 토대로 새롭게 구성해 낸 전통문화행사라는 게 제작진의 설명. 천방지축 짠순이 여대생에서 `허당 공주`가 되는 이설(김태희 분)이 돈벌이를 위해 방문객과 함께 사진 찍는 아르바이트를 하게 되는 장소라는 점에서 극중 의미 있는 장면이다.

이 한 장면을 위해 제작진은 수천만원 대의 비용을 투자했다. 약 400여명의 보조출연진을 투입해 꼬박 이틀 동안을 촬영에 올인, 실제 수문장 교대식을 보는 듯 리얼한 전통문화 행사를 고스란히 담아냈다.

특히 이 행사에는 100여명의 전문 취타대와 무용수가 등장, 전문가들답게 구수한 전통 가락을 뽑아내는가 하면 아름다운 전통 춤을 선보여 제작진마저 감탄케 했다.

제작진은 실제 수문장 교대식보다 훨씬 더 웅장한 규모로 진행되는 촬영으로 인해 400여명의 보조출연진의 의상과 분장, 소품을 더욱 꼼꼼히 챙기며 촬영에 임했다.

제작진의 한 관계자는 “`마이 프린세스`가 송승헌-김태희 등 톱스타의 출연으로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는 상황에서 국내 팬들은 물론 한국드라마에 관심 있는 외국 팬들에게도 좋은 볼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최대한 리얼리티를 살리고자 노력했다”며 “웅장하면서도 화려한 느낌의 전통문화행사 느낌이 화면에 잘 담겨 만족스럽다. 앞으로 드라마가 전개되면서 대한민국 황실 재건 등 더욱 다양한 한국의 전통문화를 소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마이 프린세스`는 톱스타 송승헌과 김태희, 박예진과 류수영을 비롯해 연기파 중견배우인 이순재, 임예진,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신예스타 이기광 등의 캐스팅으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 관련기사 ◀ ☞[포토]`마이프린세스` 박예진 `전 까칠하고 도도해요!` ☞[포토]김태희 `사랑스런 프린세스의 미소` ☞[포토]`마이프린세스` 류수영 `군제대 후 첫 드라마입니다` ☞송승헌·김태희 '마이 프린세스', 로맨틱 커플 변신? ☞이기광 `마이 프린세스` 출연… "또 다른 모습 보여줄 것"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빠빠 빨간맛~♬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 홈런 신기록
  • 그림 같은 티샷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