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 임파서블' 문상민, 전종서 붙잡았다…관계 변화될까

  • 등록 2024-03-19 오전 8:09:25

    수정 2024-03-19 오전 8:09:25

(사진=tvN)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웨딩 임파서블’ 전종서가 무사히 결혼할 수 있을까.

지난 18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웨딩 임파서블’ 7회에서는 나아정(전종서 분)이 위장결혼 미션을 진행하며 얽히고설킨 감정 속에서 혼란스러워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특히 이도한(김도완 분)과 결혼식 때 입을 웨딩드레스를 고르던 나아정이 드레스를 채 갈아입지도 못한 채 이지한(문상민 분)의 손에 붙들려 가는 장면은 시청자들의 도파민을 폭발시키며 다음 전개를 궁금케 했다.

나아정은 이지한으로부터 결혼에 대한 인정을 받아냈지만 어딘지 모를 찝찝한 기분을 감출 수 없었다. 이지한의 최측근을 찾아가 그의 근황에 대해 물어봐도 잘 지낸다는 말 이외에는 어떠한 소득도 얻을 수 없었다. 이지한이 남기고 간 종이학을 바라보는 나아정의 심란한 눈빛이 그녀의 복잡한 심정을 짐작하게 했다.

이런 가운데 나아정이 재벌 3세 이도한의 결혼 상대라는 소식이 기자들에게 흘러들어가면서 나아정은 급하게 이도한, 이지한 형제의 집으로 도피하게 됐다. 졸지에 짝사랑 중인 나아정과 한집살이를 하게 된 이지한은 꼬박꼬박 ‘형수님’이라는 단어를 붙이며 자신의 감정을 정리하려 애썼다.

(사진=tvN)
나아정이 이지한의 극진한 형수 대접에 황당해하는 동안 나아정의 집에서는 또 한 번의 파란이 시작되고 있었다. 나아정의 동생 나수정(문승유 분)이 나아정과 이도한의 결혼 계약서를 발견했기 때문. 나아정은 잔소리를 퍼붓는 동생을 향해 속에 있던 고민을 털어놓았고 부모님에게 상처를 주지 않기 위해 위장결혼 사실을 숨기기로 약속했다.

이도한은 나아정의 아버지와 술을 마시고 취기를 빌려 나아정에게 속에 있던 진심을 고백했다. 가족에게도 털어놓지 못한 비밀과 이에 대한 불안감에 시달리며 살아왔던 이도한이 나아정과 있을 때만큼은 안정적이라는 것. 절친 이도한의 자유와 자신의 행복을 바라는 부모님의 기대를 위해서라도 나아정은 반드시 이 결혼을 무사히 해내야만 했다.

그러나 나아정의 마음 한구석에는 계속 이지한에 대한 감정이 남아 있었다. 형과의 결혼을 지지하는 이지한을 향해 “진짜 나랑 시동생, 형수 할 수 있어요?”라고 물었으나 이지한은 이미 자신의 마음을 접기로 결심했기에 단호하게 선을 그었다. 홀로 방안에 들어온 이지한의 체념 섞인 표정이 씁쓸함을 자아냈다.

밤새 이지한과 나눈 대화는 시간이 지난 후에도 나아정의 머릿속을 혼란스럽게 했다. 이도한과 함께 본격적인 결혼식 준비를 하며 웨딩드레스 피팅을 하던 나아정이 이지한을 떠올리며 골몰해진 찰나, 그녀의 생각을 알아챈 듯 나아정의 눈앞에 이지한이 나타났다. 심지어 이지한은 “나와요”라며 웨딩드레스를 입은 나아정의 손목을 붙잡고 그 자리를 빠져나와 모두를 놀라게 했다. 나아정을 이끌고 나온 이지한의 얼굴에는 분노가 서려 있어 과연 그에게 무슨 일이 일어난 것인지 호기심이 쏠린다.

무엇보다 방송 말미 에필로그에서 이지한이 이도한의 옛 애인인 정대현(신용범 분)과 맞닥뜨리고 있는 모습도 포착돼 긴장감을 높였다. 이지한이 정대현에게서 어떤 이야기를 들었을지, 이 대화가 이지한, 이도한 형제의 사이에는 어떤 파장을 불어올지 관심이 집중된다.

‘웨딩 임파서블’은 19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빠빠 빨간맛~♬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 홈런 신기록
  • 그림 같은 티샷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