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의 선택' 정용화, 윤은혜에 프러포즈..러브라인 지각변동!

  • 등록 2013-11-04 오전 9:02:32

    수정 2013-11-04 오전 9:04:07

정용화 프러포즈
[이데일리 스타in 강민정 기자] KBS2 월화미니시리즈 ‘미래의 선택’의 정용화가 윤은혜를 향한 달콤하고 낭만적인 ‘붉은 장미 프러포즈’를 선보인다.

정용화는 오는 4일 방송될 ‘미래의 선택’에서 윤은혜에게 한아름의 아름다운 장미꽃을 건네는, 화보 같은 프러포즈 장면을 펼쳐낸다. 로맨틱한 ‘로즈(rose)남’으로 변신해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붉은 장미 프러포즈’는 지난 27일 청담동에 위치한 한 바(Bar)에서 촬영됐다. 조금씩 바뀌어가는 운명 속에 서로 다른 인연을 만들어가고 있는 ‘삼각 러브라인’의 중요한 터닝 포인트가 될 장면. 정용화는 현장에 도착하자마자 손에서 대본을 놓지 않은 채 감정을 잡으며 몰입했다는 후문이다.

정용화는 오랜 촬영에 모두가 지쳐있는 와중에도 변함없는 ‘따뜻 배려남’의 모습으로 동료 배우들과 스태프들을 감동케 했다. 환상적인 분위기를 위해 마련된 스모그가 계속해서 윤은혜의 얼굴을 가리자, 먼저 나서서 부채질로 연기를 날려 주는가 하면, 진지한 모습으로 촬영을 준비하다가도 메이킹 카메라를 발견하면 바로 브이 포즈와 함께 개구진 표정을 지어내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제작사 에넥스텔레콤 측은 “조심스럽게 다가가던 정용화가 많은 사람들 앞에서 공개 프러포즈를 건네며 자신의 마음을 드러내는 중요한 장면”이라며 “모두의 열정이 만들어낸 환상적이고 로맨틱한 명장면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6회 방송 분에서는 김신(이동건 분)이 위험을 무릅쓰고 자신을 도와준 미래(윤은혜 분)에게 특유의 ‘돌직구 화법’으로 애정을 고백하는 모습이 담겨졌다. 세주(정용화)에게는 묘한 질투심을, 미래에게는 알쏭달쏭한 태도를 보였던 김신이 일촉즉발의 상황을 겪으며 미래에 대한 사랑을 확인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KBS ‘미래의 선택’ 매주 월, 화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 관련기사 ◀ ☞ '미래의 선택' 이동건, 한밤에 농구 포착..8등신 비주얼 '우월' ☞ '미래의 선택' 이동건, 윤은혜-정용화 다정한 모습에 '씁쓸' ☞ '미래의 선택' 이동건, "미래는 결정되지 않았다" 소신 방송 ☞ '미래의 선택' 이동건, 위험 처한 윤은혜 구출 ☞ '미래의 선택' 한채아, '재벌 정용화' 정체 알았다 ☞ '미래의 선택' 이동건, 윤은혜에 "넌 특별하다" 진심 고백 ☞ 정용화 지하철서 포착..'미래의 선택' 현장공개 '후끈'

▶ 관련포토갤러리 ◀ ☞ `미래의 선택` 스틸 컷 사진 더보기 ☞ `미래의 선택` 제작발표회 사진 더보기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미모가 더 빛나
  • 빠빠 빨간맛~♬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 홈런 신기록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