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러들의 쇼핑몰' 이동욱 "실제 군에서 사용하는 현실 액션"

  • 등록 2024-01-12 오전 9:53:28

    수정 2024-01-12 오전 9:53:28

(사진=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킬러들의 쇼핑몰’이 액션감 넘치는 스틸과 함께 관전포인트를 공개했다.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킬러들의 쇼핑몰’이 맨몸 격투부터 다양한 무기를 활용하는 스펙터클한 액션까지 개성 가득한 액션의 정수를 예고했다.

‘킬러들의 쇼핑몰’은 삼촌 진만(이동욱 분)이 남긴 위험한 유산으로 인해 수상한 킬러들의 표적이 된 조카 지안(김혜준 분)의 생존기를 다룬 스타일리시 뉴웨이브 액션물이다.

먼저 뛰어난 능력을 갖춘 전직 용병 출신 진만 역을 맡은 이동욱은 “이전과는 다르게 주로 총을 다뤘다. 특히 실제 군에서 사용하는 현실적인 액션이라서 새롭고 재미있었던 경험이었다”고 밝혔다.

(사진=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이번 작품에서 처음으로 제대로 된 액션 연기에 도전했다는 김혜준은 삼촌이 죽고 갑작스럽게 킬러들의 습격을 받게 된 지안의 처절한 생존 전쟁을 생생하게 표현하기 위해 남다른 노력을 쏟아부었다. ‘무에타이 액션’으로 대표되는 격투기는 물론, 새총부터 장총까지 다양한 무기를 사용하는 장면들을 소화하기 위해 4개월 간 액션 스쿨을 다니며 혹독한 훈련을 강행했다.

김혜준은 극 중 무에타이 사부였던 파신 역의 김민에게 실제로도 무에타이를 배웠다고 말했다. 김혜준은 “처절하게 사력을 다했다?”?는 소회를 밝힌 만큼 성장 액션 또한 작품의 재미에 힘을 보탤 것으로 기대된다.

(사진=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피도 눈물도 없는 잔혹한 스나이퍼 성조로 돌아온 서현우의 ‘원샷원킬 액션’ 역시 또 하나의 관전 포인트로 꼽힌다. “아마추어처럼 보이면 안 되겠다는 생각에 굉장히 연구를 많이 했다”는 서현우는 목적을 위해서라면 물불 가리지 않는 냉혈한 인물이자 뛰어난 저격 실력을 갖춘 성조를 완벽하게 표현했다.

(사진=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긴장감을 불어넣을 최대의 빌런 베일 역을 맡은 조한선은 캐릭터의 시그니처라 할 수 있는 ‘단검 액션’으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낸다. 연기 인생에 가장 큰 도전이라 할 수 있을 정도로 새로운 악역 연기에 도전한 조한선은 조한선은 “실제로 내가 가지고 다니는 칼처럼 연기하기 위해서 칼을 손에 달고 살았다”고 전했다.

(사진=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미스터리한 S급 킬러 민혜 역의 금해나는 아크로바틱을 연상시키는 고난도 ‘그래플링 액션’을 선보인다. 레슬링, 유도와 같은 그라운드 기술부터 총기와 칼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무기들을 섭렵한 올라운더 킬러의 매력을 온전히 표현하기 위해 금해나는 “4km 러닝과 수영, 자전거를 통해 철인 3종 루틴으로 훈련을 거듭했다”라며 쉽지 않았던 준비 과정을 밝혔다.

‘킬러들의 쇼핑몰’은 오는 17일 디즈니+에서 단독 공개된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미모가 더 빛나
  • 빠빠 빨간맛~♬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 홈런 신기록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