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국 온라인 매체 매셔블의 최근 보도에 따르면 란제리 브랜드 에어리는 화보 촬영 후 사진을 보정하지 않는 마케팅 방식으로 판매량을 늘리고 있다.
이는 에어리가 지난 2014년부터 진행 중인 ‘진짜 몸매’ 캠페인 덕분이다. 에어리는 해당 전략을 통해 여성 소비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이같은 마케팅으로 에어리의 판매량은 20% 이상 증가한 것으로 알려졌다. 매체는 캠페인 시작 전인 2014년 당시 에어리의 판매 증가량은 6%에 불과했다고 설명했다.
현재 소비자들도 업체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스타그램에 무보정 사진을 올리며 ‘진짜 몸매’ 프로젝트에 동참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속옷, 수영복 등을 주력 상품으로 판매하는 에어리는 캐주얼 의류 회사 아메리칸 이글이 론칭한 언더웨어 브랜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