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가 죽었다' 신혜선 "이중·가식적 인물…배우 일하며 처음인 모습"

  • 등록 2024-04-17 오전 11:38:47

    수정 2024-04-17 오전 11:38:47

배우 신혜선이 17일 서울 성동구 메가박스 성수에서 열린 영화 ‘그녀가 죽었다’(감독 김세휘) 제작보고회에서 박수를 치고 있다.(사진=뉴스1)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배우 신혜선이 영화 ‘그녀가 죽었다’의 출연을 결심한 이유와 캐릭터의 특별한 점을 언급했다.

17일 오전 서울 성동구 메가박스 성수점에서 영화 ‘그녀가 죽었다’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김세휘 감독을 비롯해 배우 변요한, 신혜선, 이엘이 참석했다.

신혜선은 작품을 선택한 이유를 묻자 “시나리오 때문에 선택했다”며 “제가 읽기에 독특한 느낌이었다. 인물들의 내레이션으로 시작해 인물들의 감정 상태, 마음 상태를 내레이션으로 이야기해주는데 묘하게 반감이 드는 게 재미있더라”고 떠올렸다.

자신이 맡은 역할 한소라에 대한 설명도 이어졌다. 그는 “남의 관심을 받고 남에게 어떤 영향력을 끼칠 수 있을지에 관심을 갖는 게 목표인 친구”라고 소개했다.

신혜선은 “관심을 받기 위해 가식적, 이중적인 친구고 초반에 사치를 부리는 모습을 공유하는 것에서 시작했다면 나아가 더 가식적으로 바뀌어서 동물 애호가로서 찬양을 받고 싶어하는 인물”이라고 설명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어 “그런 관심을 받기 위해 이면에선 백조처럼 무던히 안 좋은 노력을 하는 친구”라며 “지금까지 배우 일하면서 거의 처음했던 모습이 아닐까 생각한다”고 귀띔해 궁금증을 유발했다.

‘그녀가 죽었다’는 훔쳐보기가 취미인 공인중개사 구정태(변요한 분)가 관찰하던 SNS 인플루언서 한소라(신혜선 분)의 죽음을 목격하고 살인자의 누명을 벗기 위해 한소라의 주변을 뒤지며 펼쳐지는 미스터리 추적 스릴러다. 오는 5월 개봉한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미모가 더 빛나
  • 빠빠 빨간맛~♬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 홈런 신기록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