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재 약 200여개 브랜드의 4000여 상품을 판매 중이다. 지난해 4월 첫 선을 보인 뒤 다양한 신규 브랜드 발굴과 이슈 아이템 개발을 지속하며 지난해 7월 인천터미널점에 2호점을 열었다.
시시호시에선 지역 명물 빵집 ‘이성당’과 협업해 만든 디저트 카페 ‘이성당과자점’이 유명하다. 이성당과자점에선 풀빵, 양갱, 전병, 밀크쉐이크 등 추억의 간식을 재조명해 새롭게 선보이고 있다.
1년 동안 가장 사랑받았던 상품들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한정 기획 행사를 진행한다. 주요 할인 상품으로는 벵디의 ‘캔버스백 5종’, 이성당과자점의 신제품 ‘흰앙도리’ , 코네코키친의 ‘한식수저세트’ 등을 준비했다. 또 툴프레스스튜디오와의 협업해 1주년 기념 한정판 사은품 ‘한아조 칩비누’와 ‘시시호시 파우치’도 금액대별로 증정한다.
시시호시는 롯데백화점 라이브방송 ‘100Live’로 전국의 유명 산지와의 협업으로 매월 새로운 제철 상품을 온라인으로 판매하는 ‘열두 달 농장’ 콘텐츠도 시작했다. 지난 3월엔 제주도를 테마로 ‘제주상회’와 함께 한라봉과 천혜향, 레몬청 키트를 소개했다.
이번 달 테마는 바다로 잡고 서울시 로컬 플랫폼 ‘상생상회’와 함께 봄과 어울리는 해초인 ‘서산 감태’를 선정했다. 국내 단일 감태 명장이 만드는 서산 감태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주방키친상품으로 구성한 ‘시시호시 레시피 세트’를 오는 16일부터 25일까지 롯데온 내 롯데백화점몰에서 판매한다.
롯데백화점은 올해 ‘시시호시’ 매장을 확대하며 본격적인 브랜드 강화에 나선다. 오는 30일 롯데백화점 평촌점 3호점 오픈을 시작으로, 동탄점과 부산본점에도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 추가 오픈을 통해 연내 총 6호점까지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서수정 롯데백화점 시시호시팀 팀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를 겪으면서도 1년동안 ‘시시호시’가 많은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 감사하다”라며 “앞으로 매장에서 더 많은 고객들이 발견의 기쁨을 느낄 수 있도록 트렌디한 큐레이션을 지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다”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