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라선 세기의 커플"..송혜교·송중기, 열애부터 파경까지

  • 등록 2019-06-27 오전 9:28:43

    수정 2019-06-27 오전 11:17:14

송혜교-송중기 (사진= 이데일리 DB)


[이데일리 스타in 정준화 기자] ‘세기의 커플’이라고 불렸던 톱스타 부부 송혜교-송중기가 파경을 맞았다. 같은 드라마에 출연, 열애부터 결혼까지 국내를 넘어 중국어권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커플이라 파장이 예상된다.

송중기의 법률대리인 법무법인(유) 광장의 박재현 변호사는 27일 오전 “송중기 씨를 대리하여 6월 26일 서울가정법원에 이혼조정신청서를 접수했다”고 밝혔다. 송중기는 법률대리인을 통해 “두 사람 모두 잘잘못을 따져가며 서로를 비난하기보다는 원만하게 이혼절차를 마무리하기를 희망하고 있다”면서 “사생활에 대한 이야기들을 하나하나 말씀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두 사람은 2016년 2월 방영된 KBS2 드라마 ‘태양의 후예’를 통해 호흡을 맞추며 연을 맺었다. 이후 몇 차례 두 사람의 열애 소식이 전해졌지만 사실을 부인해왔다. 하지만 파파라치 매체에 의해 데이트 현장 사진이 공개됐고, 열애를 인정, 2017년 10월 31일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가 됐다.

이들이 출연한 드라마가 아시아 전역에서 사랑 받은 작품인데다가, 중국어권에서 워낙 뜨거운 사랑을 받던 두 사람이었기에 ‘세기의 결혼’이라고 불리기도 했다.

최근까지도 송중기는 송혜교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지난달 28일 개최된 tvN ‘아스달 연대기’ 제작발표회에서 ‘결혼 전과 후의 달라진 점이 있냐’는 질문에 송중기는 “크게 달라진 점은 없는데, 마음의 안정을 얻었다는 게 달라진 점인 것 같다”며 “결혼하신 분들이 다들 똑같이 느끼실 것 같다”고 말했다. 또한 “송혜교도 작가님과 감독님의 큰 팬”이라며 “오랜만의 드라마니 끝까지 집중해서 잘 하라고 응원해줬다”고 말하기도 했다.

최근 업계에서는 두 사람의 불화설이 제기되기도 했다. 방송가에서는 두 사람이 별거 중이라는 이야기까지 번졌다. 중국어권 일부 매체들은 송혜교가 결혼 반지를 착용하지 않은 모습을 두고 ‘이혼설’을 제기하기도 했다.

현재 송중기는 ‘아스달 연대기’에 출연 중이며, 이미 촬영을 마친 상태라 작품에는 지장이 없을 것으로 보인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빠빠 빨간맛~♬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 홈런 신기록
  • 그림 같은 티샷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